2011-05-17 09:59
혜종건업, 이태리 ‘이트라스’사와 원목마루 공급 계약 체결
서울--(뉴스와이어) 2011년 05월 17일 -- 명품 내 외장재 전문기업 혜종건업(대표 이호곤)은 이태리 이트라스(www.itlas.it)사와 공급 계약을 체결하고 친환경 원목마루를 본격 공급한다.

혜종건업은 독일 ‘벰베(BEMBE)’와 이태리 ‘타부(TABU)’ 원목마루의 성공적인 런칭에 이어, 장르가 다른 이태리 이트라스(ITLAS) 원목마루를 공급함에 따라 소비자들의 다양한 욕구를 충족시킬 수 있게 됐다.

이로써 혜종건업은 천연소재의 느낌을 그대로 사용하는 기존의 독일 벰베(BEMBE) 원목마루와 어떠한 실내 디자인과도 조화를 잘 이루는 컬러풀한 이태리 타부 원목마루의 공급에 이어, 380mm의 폭에 다양한 색상과 디자인을 갖춘 이태리 이트라스(ITLAS)사의 친환경 원목마루를 함께 공급할 수 있게 됐다.

혜종건업 이호곤 대표는 “이태리 이트라스(ITLAS) 원목마루는 디자인의 기본 가치인 혁신성, 기능성, 심미성을 갖춘 제품으로, 향후 원목마루 시장을 리더 할 것으로 보인다”며, “혜종건업의 논현동 전시장에 오시면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다른 장르의 마루를 볼 수 있다”고 밝혔다.

혜종건업은 유럽 원목마루업계에서 선도적인 입지를 확보하고 있는 ‘벰베(BEMBE)’사와 이태리 ‘타부(TABU)’사와 독점계약을 맺고 한국에 명품 원목마루를 공급하고 있다. 또 이 회사는 최근 독일 아게톤(ArGeTon)사의 신개념 외장재인 ‘테라코타 파사드’와 프랑스 FPBOIS사 베흐니랜드(Verniland)의 장식 벽장재에 대한 공급계약을 체결하여 질 좋고 신뢰성 있는 다양한 내 외장재를 공급하고 있다.
  • 언론 연락처
  • 혜종건업
    이경곤 이사
    02-548-2419
혜종건업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이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혜종건업
이경곤 이사
02-548-2419
http://www.bembe.co.kr

이트라스 제품 설치사진 (사진제공: 혜종건업)
이트라스 제품 설치사진
(사진제공: 혜종건업)
300x300
480x480
1063x1063
  • 이트라스 제품 설치사진 (사진제공: 혜종건업)
  • 이트라스 제품 설치사진 (사진제공: 혜종건업)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건설/부동산  건설  라이프 스타일  가구  제휴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