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엠 Logo
2011-05-17 18:05
올엠 인터랙티브, 교육용 아이패드 애플리케이션 ‘BUGS’ 출시
서울--(뉴스와이어) 2011년 05월 17일 -- (주)올엠 인터랙티브(대표 이종명, 조성식 www.allminteractive.com)가 교육용 아이패드 애플리케이션 ‘벅스(BUGS)’를 지난 5월 13일(금) 정식 출시했다.

금번 출시된 ‘벅스(BUGS)’는, “해리포터” 시리즈로 유명한 세계적 출판사 “스콜라스틱(SCHOLASTIC)”의 ‘루키 리더(A Rookie Reader®)’ 시리즈 중 하나로, 영·유아용 영어 교육 컨텐츠를 책의 형태로 제공하는 국내 최초의 “인터랙티브 북(Interactive Book)”으로 구현했다는 점이 특징이다.

애플리케이션 ‘벅스(BUGS)’는 올엠 인터랙티브가 영재교육분야 전문기관 KAGE영재교육학술원와 함께 런칭한 에듀테인먼트 사업 브랜드 ‘Fun&Wise(펀앤와이즈)’의 첫 공식 애플리케이션으로 사용자와의 상호 작용(Interaction)을 가장 큰 특징으로 내세운다. 먼저 원어민이 영어로 책 내용을 흥미진진하게 읽어주고 있으며 영·유아 스스로 직접 영어 학습을 즐길 수 있도록 쉽고, 재미있게 구성되어 있다. 더불어 다양한 재미 요소와 볼거리, 감각적인 효과음을 제공해 영·유아들이 계속해서 집중력을 유지할 수 있도록 했고, 평가 및 보상이 게임 시스템과 유사하게 구비되어 있어 학습 효과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애플리케이션 ‘벅스(BUGS)’는 금번 풀(Full) 버전이 먼저 출시된 후, 후에 라이트(Lite) 버전이 추가로 출시될 예정이며, 한국, 중국, 일본, 홍콩, 대만, 인도, 인도네시아, 필리핀, 싱가폴, 말레이시아, 태국 총 아시아 총 11개국 앱스토에 동시 런칭하게 된다.

올엠 인터랙티브는 금번 ‘벅스(BUGS)’ 애플리케이션 출시를 계기로 본격적인 에듀테인먼트 사업에 뛰어들어 사업 영역을 더욱 확장할 예정이며, 교육용 애플리케이션 뿐만 아니라, 교육용 게임에 이르기까지 재미있고, 다양한 교육 콘텐츠를 시장에 선보일 계획이다.
  • 언론 연락처
  • 올엠 홍보팀
    최경연 과장
    02-878-2555(302)
    Email 보내기
올엠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이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올엠 홍보팀
최경연 과장
02-878-2555(302)
Email 보내기
http://www.allm.co.kr

<벅스(BUGS) 애플리케이션 이미지> (사진제공: 올엠)
<벅스(BUGS) 애플리케이션 이미지>
(사진제공: 올엠)
300x242
480x387
931x750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기술/IT  소프트웨어  교육  어린이  신상품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