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그룹 Logo
2011-06-02 08:21
CJ그룹, 야구꿈나무 후원한다
서울--(뉴스와이어) 2011년 06월 02일 -- CJ나눔재단(이사장 이재현)이 운영하는 청소년 교육지원 프로그램 CJ도너스캠프와 CJ E&M넷마블이 함께 ‘CJ마구마구 나눔10번타자 야구단’을 발족한다. 이번 야구단 발족을 통해 CJ는 서울 등 수도권과 충청·경상·전라·제주 지역 12개 공부방에 총 1억 2천만 원을 지원한다. 이번 후원으로 재능은 있지만 가정형편이 어려워 꿈을 포기했던 청소년들이 지속적으로 전문적인 지도를 받아 꿈을 펼쳐나갈 수 있게 된다.
 
후원을 위해 CJ E&M넷마블은 지난 해 ‘CJ마구마구 프로야구’ 누적 관중 만 명당 10만원을 적립하는 ‘CJ마구마구 나눔 10번 타자 캠페인’을 벌여 6천만 원을 CJ도너스캠프에 기부했다. 기부금과 동일한 금액을 기부하는 CJ도너스캠프의 매칭그랜트 운영방식에 따라 6천만 원을 추가 지원해 총 1억 2천만 원의 기금으로 야구 꿈나무를 후원했다.
 
‘CJ마구마구 나눔10번 타자 야구단’은 CJ도너스캠프의 후원을 받는 공부방 청소년 가운데 야구선수가 꿈인 200명으로 구성됐으며 12개 야구팀으로 나누어 5월부터 야구교실에 참여하고 있다. 지역별로 연중 토너먼트 경기가 치러질 예정이며 10월에는 서울에서 결승전을 벌여 우승팀을 가른다.
 
한편 이번 후원으로 야구단을 창단한 제주 지역 공부방 청소년 40여명은 지난 달 25일 CJ도너스캠프와 넷마블 초청으로 잠실구장에서 벌어진 LG와 두산과의 경기를 관람하며 야구 꿈나무의 각오를 다지기도 했다. CJ E&M넷마블 측은 차후에도 프로야구 경기에 야구꿈나무들을 초청할 계획이다. CJ도너스캠프 관계자 또한 “야구교실을 통해 꿈을 포기하지 않고 자신의 재능 살릴 수 있는 계기가 됐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청소년들이 꿈을 잃지 않도록 후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 언론 연락처
  • CJ그룹 전략미디어마케팅팀
    전순달 과장
    02-726-8173
    Email 보내기
CJ그룹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이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CJ그룹 전략미디어마케팅팀
전순달 과장
02-726-8173
Email 보내기
http://www.cj.net

지난달 25일 CJ도너스캠프와 CJ E&M넷마블 후원으로 제일지역아동센터 등 제주지역 공부방 어린이 50여명이 CJ E&M 넷마블 임직원들과 함께 야구경기를 관람하고 LG박현준 선수 등과 기념촬영을 하며 즐거워하고 있다. (사진제공: CJ그룹)
지난달 25일 CJ도너스캠프와 CJ E&M넷마블 후원으로 제일지역아동센터 등 제주지역 공부방 어린이 50여명이 CJ E&M 넷마블 임직원들과 함께 야구경기를 관람하고 LG박현준 선수 등과 기념촬영을 하며 즐거워하고 있다.
(사진제공: CJ그룹)
300x189
480x302
1055x663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경제  경제동향/정책  사회공헌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
국내 언론과 포털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드립니다.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는 기업의 보도자료를 1백여 개 언론과 포털, 증권사 그리고 2만 명이 넘는 언론인, 전문가, 기업 회원에게 광범위하게 배포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