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더 마케팅 스쿨, B2B 마케팅 공개과정 6월 개최

2011-06-08 11:58
에듀케이시아 제공
  • 더 마케팅 스쿨 B2B 마케팅 과정 실제 강의모습

  • Brand image

서울--(뉴스와이어) 2011년 06월 08일 -- 교육전문그룹 인투파트너스에서 런칭한 마케팅 종합스쿨 더 마케팅 스쿨(www.themarketingschool.co.kr)은 2011년 6월 23일부터 6월 24일까지 양일간에 걸쳐 기업이 기업을 대상으로 어떻게 마케팅을 해야 하는지를 알려주는 ‘B to B 마케팅과정’을 개최한다.

이번에 개최되는 더 마케팅 스쿨 B to B 마케팅과정은 격월로 진행이 되는 과정으로 이틀 동안 16시간을 학습하도록 구성이 되어있다. 본 과정은 교육과정을 개발한 전문가가 직접 강의를 진행하는데, 이들 모두 다년간에 걸쳐서 마케팅 컨설팅을 수행하고 마케팅 강의를 진행한 경험을 가진 마케팅 전문가들이다. 과정을 수강하는 학습자는 마케팅 전문가들과 함께 B to B 마케팅에 대한 이론을 학습하는 것뿐만 아니라 실제 현업에서 B to B 마케팅 전략을 수립할 수 있는 기술까지 실습을 통해 학습이 가능하다.

에스피 마케팅 연구소 전동균 대표와 더 마케팅 스쿨 공동학장을 맡고 있는 에듀케이시아 유덕현 대표는 “많은 기업들이 전문인력의 부족으로 B to B 마케팅을 위한 전략을 수립하지 못하고 기존의 B to C 마케팅 전략으로 시장에 접근하는데, 이러한 접근은 마케팅 방향설정과 실행에 오류를 범하게 하여 기업의 성과창출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다”라고 말하며 “더 마케팅 스쿨 B to B 마케팅 과정은 기존의 마케팅 교육과정들과는 다르게 B to B 마케팅에 특화된 과정으로, 기업 내부에 B to B 마케팅 전문가를 양성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과정이다”라고 강조하였다.

이번 더 마케팅 스쿨 B to B 마케팅과정은 6월 16일까지 더 마케팅 스쿨 홈페이지(www.themarketingschool.co.kr)에서 참가신청이 가능하며, 참가자 전원에게 도서(B2B 마케팅 원리, 학연사)가 증정되며, 수료생에게는 더 마케팅 스쿨 학장 명의의 수료증이 발급된다.

에듀케이시아 개요
에듀케이시아는 인투파트너스에 소속되어있으며 전세계 글로벌 기업을 대상으로 경영교육과 기업교육컨설팅을 제공하고 있는 인재육성 선도기관이다. 전문화된 인력, 풍부한 글로벌 컨텐츠, 커스토마이징 역량을 통해 최고의 교육을 지향하며 현재까지 국내와 국외, 약 100여 개의 기업을 대상으로 프로젝트 및 경영교육을 수행하였다. 미국 샌프란시스코, 서울, 싱가포르에 사무소가 위치해 있으며, 여러 국가에 주재하고 있는 박사급 이상의 강사를 50명 이상 확보하고있다. 에듀케이시아의 가장 큰 특징은 경영, 리더십 및 글로벌 분야의 현업 컨설팅 경험이 풍부한 다국적인 강사 자원을 활용, 글로벌화된 교육을 제공할 수 있는 점이라고 할 수 있다.

보도자료 출처: 에듀케이시아

에듀케이시아
권승진
02-555-4802
Email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거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전화면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