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크린룸 시공 선두주자 HNC 연이은 수주

출처: 에이치엔씨
2011-06-14 18:07

군포--(뉴스와이어) 2011년 06월 14일 -- 크린룸 전문 시공 업체 HNC(대표이사 임재영)가 연이은 수주로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HNC 관계자에 따르면 최근 모바일 네비게이션 터치 스크린이 주요 사업인 SSD 기업의 공사를 Turn-key(HVAC, 건축내장, U/T, 전기, TAB)로 수주하였다고 밝혔다.

이번 공사는 건축 연면적 1170평, 크린룸 700평의 규모로 알려졌으며, 최초로 디자인 경영을 도입하여 기업의 성장 가능성을 보여준 HNC의 지속적인 수주 성과는 기업의 기술력과 경쟁력을 보여주는 바이다.

HNC 관계자는 “공사 시작부터 종료시점까지 고품질 시공과 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하여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에이치엔씨 개요
㈜ HNC는 1998년 4월 창립되어 클린룸 및 플랜트 시설을 최적으로 제공해 온 기업입니다. 산업환경 분야 이외에 병원 특수 공공시설 및 주거공간을 사용자 중심의 사고로 설계하여 제공하고 있습니다. 2011년 연매출 700억원을 달성하였으며, 헬스케어, 바이오, 식물분야 등 인간과 기술이 만나는 모든 접점에서 감성적 요소를 반영하여 혁신·창의적인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중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hnceng.com
언론 연락처

(주)HNC 경영기획팀
정새봄
031-428-8918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뉴스 공유하기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