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에듀케이시아, 해외진출기업 위한 글로벌인력 양성 방안 세미나 개최

2011-06-24 14:45
에듀케이시아 제공

서울--(뉴스와이어) 2011년 06월 24일 -- 글로벌 프로그램 전문 교육기관인 에듀케이시아(대표 유덕현, www.educasiainc.com)는 2011년 7월 7일 해외진출기업들을 위한 효과적인 글로벌 인력양성 방안을 주제로 ‘글로벌 윈도우’라는 글로벌 역량개발 세미나를 개최한다.

본 세미나는 기업의 HR담당자가 글로벌 환경에서 자사에 소속된 인재들이 성과를 창출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하여 어떻게 역량을 개발해야 하는가를 고민해볼 수 있는 자리로, 해외에서 근무하는 자사 임직원들 및 현지 채용인들의 글로벌 역량을 효과적으로 강화하기 위한 글로벌인력 양성 프레임워크와 실제 사례를 소개한다.

이를 위해 글로벌 진출을 희망하는 기업에 다수의 자문을 제공한 경험을 보유한 시몽 뷔로 회장(주한캐나다상공회의소)이 글로벌 마인드세트를 주제로 강연을 진행하고, 해외 주재원으로 오랜 경험을 쌓은 이장복 이사(현 Dewitt & Company 아시아 지부장)가 실제 글로벌 현장의 경험을 공유할 예정이다. 이어서 유덕현 대표(에듀케이시아)는 그 동안 해외 고객사와 함께 일한 경험을 바탕으로 글로벌 인력 양성을 위한 프레임워크를 제시할 예정이다.

에듀케이시아 유덕현 대표는 “현재의 비즈니스 시장은 글로벌 경쟁시장으로 국내 기업들은 생존을 위하여 적극적으로 글로벌 시장을 공략하기 위한 글로벌 인재양성이 시급하다”라고 말하며 “글로벌 윈도우 세미나는 기업이 글로벌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어떤 노력을 기울여야 하는지 구체적이고 실제적인 방법을 고민해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라고 강조하였다.

글로벌 윈도우 세미나 장소는 역삼동에 소재한 건설기술교육원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7월 1일까지로 글로벌 윈도우 사이트(www.globalwindow.co.kr)에서 무료로 참가신청이 가능하다.

에듀케이시아 개요
에듀케이시아는 인투파트너스에 소속되어있으며 전세계 글로벌 기업을 대상으로 경영교육과 기업교육컨설팅을 제공하고 있는 인재육성 선도기관이다. 전문화된 인력, 풍부한 글로벌 컨텐츠, 커스토마이징 역량을 통해 최고의 교육을 지향하며 현재까지 국내와 국외, 약 100여 개의 기업을 대상으로 프로젝트 및 경영교육을 수행하였다. 미국 샌프란시스코, 서울, 싱가포르에 사무소가 위치해 있으며, 여러 국가에 주재하고 있는 박사급 이상의 강사를 50명 이상 확보하고있다. 에듀케이시아의 가장 큰 특징은 경영, 리더십 및 글로벌 분야의 현업 컨설팅 경험이 풍부한 다국적인 강사 자원을 활용, 글로벌화된 교육을 제공할 수 있는 점이라고 할 수 있다.

보도자료 출처: 에듀케이시아

에듀케이시아
권승진
02-555-4802
Email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거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전화면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