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개그맨 정형돈, ‘도니도니 돈까스’로 또 다른 ‘도전’ 시도

28일 저녁 8시 40분 현대홈쇼핑 첫 시판…도니도니 돈까스 직접 홍보 예정

2011-06-28 14:37
굿지앤글로벌 제공
  • 개그맨 정형돈이 스스로 개발한 도니도니 돈까스를 선보이며 웃고 있다.

서울--(뉴스와이어) 2011년 06월 28일 -- 돈까스를 유독 좋아해 어릴적 별명도 ‘날으는 돈까스’였던 무한도전 멤버 정형돈이 이번엔 자신의 ‘돈까스 사랑정신’을 유감없이 발휘, 실시간 돈까스 판매 행사에 나서 눈길을 끌고 있다. 앞서 몇몇 연예인들이 돈까스 브랜드를 선보여 거둔 진기록을 단박에 경신하겠다는, 또 다른 ‘도전’에 나선 것.

정형돈은 “오는 28일 현대홈쇼핑에서 도니도니 돈까스를 직접 홍보, 판매할 예정”이라며 “저녁 8시 40분부터 1시간동안 저의 ‘돈까스 예찬론’을 들어보시라”며 이 같이 밝혔다.

‘정형돈의 도니도니 돈까스’는 자칭 돈까스 매니아인 정형돈이 직접 개발해 출시한 제품. 평소 즐겨먹는 돈까스를 좀 더 맛있고 건강하게 먹을 방법을 찾아 궁싯거리던 정형돈이 몇몇 전문가들과 손잡고 야심차게 선보인 작품이다.

대식가이자 미식가인 정형돈이 직접 재료선별부터 소스제작까지 간여한 것으로 알려졌다. 최근 방송국에서 정형돈을 만난 사람들은 그로부터 “엄격한 품질조건을 통과한 국내산 돼지고기 통등심에 바삭한 식감의 최고급 습식빵가루를 입혀 기름지지 않게 튀겨낸 돈까스 맛을 보여주겠다”는 현대홈쇼핑 쇼핑호스트 멘트를 미리 들어야 했다.

‘정형돈의 도니도니 돈까스’는 육질이라 부드러운 ‘등심 돈까스’, 쫀득쫀득한 ‘모짜렐라치즈 돈까스’ 등의 제품군으로 소개될 예정. 식사 때는 반찬용, 아이들 간식용, 어른들 술자리에서는 안주용으로 각각 인기를 모을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한편 정형돈보다 먼저 자신의 이름을 걸고 돈까스를 출시해 짭짤한 성과를 낸 개그맨이 있다. KBS 개그콘서트의 ‘달인’ 김병만이 그 주인공.

김병만은 지난 2월 18일 자신이 제작, 출시한 돈까스를 홈쇼핑에서 처음 선보였다. 이날 돈까스 판매 이벤트에는 노우진과 류담 등 ‘달인팀’이 공동 출연, 방송 34분 만에 준비한 제품이 매진되는 성과를 거뒀다.

매회 ‘돼지고기’라는 놀림을 받는 류담에게 달인팀 특유의 입담으로 시청자들에게 쇼핑을 넘어선 재미를 선사, 엄청난 판매기록을 세웠다는 뒷얘기다. 동료 개그맨들은 “28일 홈쇼핑 이벤트에서 ‘달인 돼지 돈까스’가 이길지, 이에 도전하는 '도니도니 돈까스’가 이길 지 귀추가 주목된다”며 호기심을 감추지 않고 있다.

굿지앤글로벌 개요
(주)굿지앤글로벌은 가치를 창조하는 마케팅회사로 연예인 PB상품 개발 등의 선도적 기업입니다.

(주)굿지앤글로벌 홍보팀
박찬용 팀장
02-558-6774~5
Email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거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