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07-11 15:21
UV의 신작 뮤직비디오 ‘번 인텐스’ 제작
서울--(뉴스와이어) 2011년 07월 11일 -- 코카-콜라사의 에너지 드링크 ‘번 인텐스(Burn INTENSE)’가 발표한 영상이 화제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이미 84개국에서 출시되어 젊은이들의 인기를 얻고 있는 ‘번 인텐스’의 국내 출시를 맞아 기획됐다.

이 영상이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며 각종 커뮤니티와 게시판에 전파되고 있는 이유는 뭘까.

바로 요즘 최고 인기 뮤지션 듀오 UV(유세윤 뮤지)의 최신작 뮤직비디오이기 때문.

최근 신곡 ‘이태원 프리덤’ 발표로 또 한번 주목을 받고 있는 UV(유세윤 뮤지)가 등장, UV의 평소 활동모습과 촬영장 뒷모습을 보여주고 있어 많은 사람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쎄쎄쎄~”의 가사가 특히 중독성 있는 번 인텐스의 뮤직비디오는 포털 사이트 블로그와 게시판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언론 연락처
  • 홍보대행 믹스애드 홍보팀
    황보연
    02-771-3677
    Email 보내기
한국코카콜라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이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홍보대행 믹스애드 홍보팀
황보연
02-771-3677
Email 보내기
http://www.cocacola.co.kr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미디어  멀티미디어  유통  식품/음료  기타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