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더 리버사이드 호텔 ‘유키즈랜드’, 8월말 2차 그랜드 오픈

2011-07-12 11:33 | 더리버사이드호텔

서울--(뉴스와이어) 2011년 07월 12일 -- ‘우리 아이에게 행복을 부탁해~!’

도심 속 아이들의 놀이 공간이 부족한 요즘, 더 리버사이드 호텔(www.riversidehotel.co.kr)이 운영하는 ‘유 키즈랜드’는 8월말 2차 그랜드 오픈으로 아이들에게 친구를 선물한다.

캐릭터 테마파크의 다양한 놀이 시설 및 학습 프로그램으로 아이들에게 도심속 행복의 낙원을 마련한 것이다.

시설마다 배치된 전문 보육 교사는 아이들 하나 하나를 인솔할 수 있게 배치하였고, 올바른 지도를 위해 전문 교사는 매일 학습과 주단위 교육 프로그램 정비를 테스트를 통하여 새롭게 준비한다.

또한, 유키즈랜드 내 유기농과 홈베이킹(homemaking)을 통한 먹거리는 ‘엄마사랑 그대로’라는 컨셉으로 차별화를 두었다.

특급 호텔 조리장이 엄선한 건강 재료와 신선한 조리를 통한 먹거리를 최고급으로 준비하여 우리아이에게 믿고 먹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캐릭터를 담아낸 음식을 통해 건강하고 신나는 식사 시간을 아이가 할 수 있도록 준비하였다.

호텔 내 마련된 스파&사우나, 뷔페, 휘트니스, 로비라운지에서 부모님의 여가시간을 즐기는 동안 우리 아이에게는 즐거운 놀이시설과 친구를 선물하는것은 어떨까.

더 리버사이드 호텔의 유 키즈랜드는 3호선 신사역 5번출구에서 5분 거리로 만날 수 있으며, 안내 및 예약 문의 전화는 02-6710-1179이다.

올 휴가철 어른들을 위한 여가시설 준비 전 내 아이에게 먼저 행복한 친구를 선물하는 것은 어떨까.

더 리버사이드 호텔:
홈페이지 https://www.riversidehotel.co.kr
트위터 https://twitter.com/riversidehotel0
카페 http://cafe.naver.com/riversidehotel
예약문의:대표번호(02-6710 1100) / 키즈랜드(02-6710-1179)

더리버사이드호텔 개요
더리버사이드호텔은 2010년 리뉴얼 공사의 개관이래 '고객 위주의 호텔‘로 자리매김 하기 위한 노력을 이어가고 있는 특2급 호텔입니다. 2011년 8월 두번째의 그랜드 오픈을 시작으로 한강이 내려다 보이는 매력적인 야경을 가진 객실과 편리한 교통환경은 더리버사이드만의 자랑입니다. 지하 2층에서 지상 13층 규모로 품격있는 로비라운지와 중식당 및 커피숍, 델리 등을 갖추었으며 내아이를 위한 키즈랜드를 자랑하는 호텔입니다. 또한 각종 컨퍼런스를 위한 연회 홀, 최고의 요리팀으로 구성된 국내 최초 중식당, 남성 24시 럭셔리 메디컬 스파사우나 등의 시설, 특히 국내 최고 수준의 휘트니스 클럽, 인도어 골프연습장, 고객님을 위한 24시간 전문 통역 및 영어권, 중어권, 일어권 고객을 위한 사려 깊은 안내 등의 세심한 서비스를 통하여 고객 친화적인 호텔로의 입지를 더 다지고 있습니다. 고객님들께 편안한 휴식과 여정의 활기를 더해 드리고 있는 더리버사이드호텔 만의 노하우와 서비스 정신을 이어 고객과 함께하는 문화 서비스를 초심으로 언제나 정진해 나아갈 것입니다.

보도자료 출처: 더리버사이드호텔

더리버사이드호텔 마케팅팀
이은주 대리
02-6710-1827
Email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거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전화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