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서스코리아 Logo
2011-07-27 15:06
옥서스코리아, 정자동 고시원 산소 원룸텔 산소발생기 설치
서울--(뉴스와이어) 2011년 07월 27일 -- ‘맛있는 산소(O2)’를 지향하는 산소발생기 전문기업 (주)옥서스코리아에서 7월 26일 분당구 정자동에 위치한 산소(O2)원룸텔에 산소발생기 공급을 완료됐다고 27일 밝혔다.

정자동 고시원인 산소(O2)원룸텔은 기존의 고시원 전용면적보다 넓게 설계했으며 시설에 관련하여 친환경으로 거주자 우선의 편익을 도모하는 취지를 담아 답답한 실내개선을 위하여 모든 원룸에 산소발생기를 도입했다.

“주로 고시원과 같은 좁은 주거환경은 원활하게 환기가 되지 않으면 답답함과 집중력의 저하로 자주 피로감을 느낄 뿐 아니라 이미 쌓여진 피로마저도 회복되는 것이 아주 느려지게 된다. 그리고 열에너지 보호차원에서라도 밀폐가 되는 것이 기본이기 때문에 당연히 산소(O2)부족이 뒤따르게 된다. 그런 의미에서 산소(O2)원룸텔은 거주자의 건강을 우선으로 하여 친환경, 웰빙을 추구한 결과 산소발생기를 설치하게 된 것 같다”고 옥서스코리아(www.oxuskorea.com) 최중삼 대표는 말했다.

‘모든 질병은 산소(O2) 결핍으로부터 온다’고 일본 의학박사 노구찌 히데오의 논문에서와 같이 산소(O2)가 부족하면 우선 신체의 신진대사가 원활하지 않고 자주 두통으로 이어지게 된다. 피로회복은 물론 신체저항력 즉 면역력이 떨어지기 때문에 바이러스나 기타 병원균 등에 노출되어 잦은 감기나 각종 질병들에 걸리기 쉽게 된다.

옥서스 산소발생기는 건강과 환경을 개선시키는 친환경 제품으로 정부조달우수제품으로 인정받은 바 있으며,옥서스코리아는 조달 3자 단가계약까지 각종 사업장에 혹은 가정으로 저탄소 녹색환경의 쾌적한 공간을 조성하는 친환경 기업이다.
  • 언론 연락처
  • 옥서스코리아
    양연수 실장
    070-7887-0202
    Email 보내기
옥서스코리아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이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옥서스코리아
양연수 실장
070-7887-0202
Email 보내기
http://www.oxuskorea.com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건강  바이오테크  에너지/환경  환경  수주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