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인터넷 서점 알라딘, ‘김태권의 십자군 이야기’ 단독 연재

출처: 알라딘
2011-08-02 10:50

서울--(뉴스와이어) 2011년 08월 02일 -- 만화가 김태권의 <십자군 이야기> 4권이 알라딘 창작블로그를 통해 단독 연재된다.

2003년 처음 출간된 김태권의 <십자군 이야기>는 부시 전 미국대통령의 이라크전쟁을 비판하며 왜곡되지 않은 역사, 제대로 된 십자군전쟁을 보여주겠다는 취지로 시작된 만화다.

<십자군 이야기>는 날카로운 풍자와 해박한 역사 지식, 기발한 유머를 탁월하게 조직하여, 서구 중심의 ‘십자군 전쟁’에 대한 관점을 해체하고, 역사적 진실을 추적해 이를 현재와 미래의 폭력에 대치시키며 맞설 수 있도록 쓰여진 역작으로 출간과 동시에 언론과 평단으로부터 지식교양만화의 새 지평을 열었다는 찬사를 받았다.

작가는 6년만에 <십자군 이야기>를 새롭게 내면서 1,2권에 시대에 맞는 사회상을 추가하는 등 대폭 개정했으며 새롭게 출간된 3권을 통해 ‘과연 정의로운 전쟁은 가능한가’ 하는 물음을 던지기도 한다.

알라딘에서 단독 연재되는 <십자군 이야기> 4권은 ‘무슬림의 역습과 인간 살라딘’ 편으로 매주 월/수/금 알라딘 창작블로그(http://story.aladin.co.kr/via_kimtae)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4권은 올 11월 출간될 예정이다. <십자군 이야기>는 총 6권으로 내년 중순 완간될 계획이다.

언론 연락처

알라딘 마케팅팀
조선아
6913-2520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보도자료 공유하기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자세히 보기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