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사과나무영국영어캠프, 케임브리지 대학에서 관심 집중

출처: 사과나무홀딩스
2011-08-04 08:43

서울--(뉴스와이어) 2011년 08월 04일 -- 해외 영어교육업체인 사과나무에듀케이션그룹(대표 김인성)과 영국 명문 조기유학 컨설팅 교육업체인 케임브리지교육개발원(대표 한영호)은 2010년 전 세계 대학 평가기관 QS에서 1순위를 차지한 영국 케임브리지 대학(Lucy Cavendish of Cambridge University)에서 영어캠프를 진행 중에 있다.

소수정예로 모집된 이번 캠프에서는 케임브리지 대학 출신의 석, 박사 전문가들의 영어세미나와 토론식 수업으로 영어수업이 진행되고 있으며, 과학적인 사고를 키워주는 과학 만들기와 그룹 프레젠테이션 등 다양하고 독특한 프로그램으로 다각적인 사고력 향상에 기여하는 프로그램으로 진행되고 있다고 밝혔다.

세계 일류 대학인 케임브리지 대학에서 진행되는 본 캠프는 옥스포드 대학교를 견학하는 과정과 런던의 유명한 관광지들을 둘러보고 영국의 전통과 문화 역사를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문화체험 또한 마련이 되어 있다고 한다. 경험이 풍부하고 실력 있는 최고의 스텝진들의 운영 노하우와 프로그램관리와 안전관리도 최상급으로 마련이 되어있다. 학생이 혹 아플 경우를 대비하여 Emergency Duty Team과 ‘999’ 출동 서비스까지 완벽하게 구비되어 있다.

영어수업으로는 영문학, 영국역사, 경제, 공학, 축구교실수업, 에세이클래스, 생물, 화학, 신재생에너지 ECO클래스, 스피킹, 영어단어테스트 등이 있으며 액티비티 수업으로는 골프, 테니스, 크라켓수업, 프린팅수업 등이 있다. 기타 수업으로는 공학/물리 구조물 만들기 특화수업과 그룹 프레젠테이션 강의가 열리고 있다.

7/31일 대한항공으로 출국한 학생들은 3주간의 알찬 수업을 마치고 8월 20일에 출발하여 21일 인천공항에 도착할 예정이다. 참고로, 본 캠프는 우리나라에서는 유일무이한 영국 케임브리지 대학교 프로그램이어서 2011년 겨울 방학 캠프도 소수정예로 명문 영재과학교실로 진행 할 예정에 있다.

사과나무홀딩스 개요
사과나무홀딩스플랫폼컴퍼니스그룹은 사과나무에듀케이션, 사과나무미디어플러스 영리회사와 사과나무컴패션월드, 사과나무미니스트리, 사과나무글로벌포럼, 사과나무사랑플러스 비영리단체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언론 연락처

사과나무에듀케이션그룹 홍보팀
02-3283-3347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보도자료 공유하기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자세히 보기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