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Logo
2011-08-08 10:11
SK텔레콤, SNS 팔로워들과 ‘행복한 소셜 기부’ 시행
  • - 자사 SNS 채널에 소개된 수혜자를 응원하는 댓글과 RT 당 500원씩 적립해 기부
    - ‘소셜 기부’ 통해 어려운 이웃을 응원하는 새로운 ‘소셜 나눔문화’ 확산에 기여
    - 수혜자를 응원하는 우수 댓글 및 RT 선발자에게 기프티콘 증정 이벤트도 실시
서울--(뉴스와이어) 2011년 08월 08일 -- SK텔레콤(총괄사장 하성민, www.sktelecom.com)이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에서 나눔을 실천하고 어려운 이웃의 행복을 응원하는 ‘SK텔레콤과 함께 하는 행복한 소셜 기부’ 캠페인을 8일부터 올해 연말까지 진행한다.

‘SK텔레콤과 함께하는 행복한 소셜 기부’란 SK텔레콤이 현재 운영중인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와 같은 SNS 채널에 매월 1건의 수혜자 사례를 소개하고, 팔로워들이 남기는 응원 댓글이나 리트윗(RT) 1개 당 500원을 적립해 기부하는 캠페인이다.

회사는 매월 초 자사의 모바일 기부 프로그램인 ‘천사사랑나눔’의 NGO 수혜자 사례 중 1건을 선정하며, 한 달 동안 SK텔레콤의 SNS 채널 팔로워들의 댓글과 RT를 통해 조성된 기부금을 ‘SK텔레콤 팔로워들과 함께하는 행복한 소셜 기부’ 란 이름으로 기부한다.

SK텔레콤은 SNS 채널을 기부 플랫폼으로 활용하는 ‘행복한 소셜 기부’ 캠페인을 통해, 우리 사회의 어려운 이웃들을 응원하는 나눔 문화가 더욱 확산될 것을 기대하고 있다.

8월에는 NGO ‘굿피플(회장 김창명, www.goodpeople.or.kr)’과 함께 ‘꿈을 포기하지 않는 열세살 근육병 승현이 이야기’가 소개되며, 한 달 동안 조성된 기부금은 승현이의 수술비로 사용될 예정이다.

또 팔로워가 수혜자에게 직접 기부를 원할 경우, 캠페인에 링크된 ‘T Together 홈페이지(http://ttogether.tworld.co.kr)’를 통해 SK텔레콤 레인보우 포인트와 OK캐시백 포인트, 현금, 신용카드 등 다양한 방법으로 기부할 수 있다.

SK텔레콤은 이번 ‘행복한 소셜 기부’ 캠페인의 활성화를 위해 매 사례마다 트위터와 미투데이에 사연을 남긴 120명의 팔로워들에게 기프티콘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SK텔레콤 유항제 CSR 실장은 “이번 ‘SK텔레콤과 함께 하는 행복한 소셜 기부 캠페인’을 통해 ‘소셜 기부’라는 새로운 SNS 문화가 조성되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지속 가능한 행복을 창출하고 건강한 기부 문화 확산을 위한 캠페인을 계속 펼쳐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SK텔레콤은 ‘글로벌 ICT 리더’로서의 사회적 책임을 위해 2004년부터 이동통신사 최초로 ‘천사사랑나눔’ 기부 프로그램을 운영해 2010년 말까지 약 4억4천만원을 모금·기부 했으며, 지난해 말에는 스마트폰으로 기부에 참여할 수 있는 ‘천사사랑나눔 앱’을 출시하는 등 우리사회의 기부 문화 확산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 언론 연락처
  • SK텔레콤 홍보실
    02-6100-3815
SK텔레콤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이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SK텔레콤 홍보실
02-6100-3815
http://www.sktelecom.com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기술/IT  통신  사회공헌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