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반디소프트, 무료 압축 프로그램 ‘반디집 1.0 정식 버전’ 출시

반디집 1.0, 빠르고 편리하게 알집 전용 포맷 ALZ·EGG 완벽 지원
개인 뿐 아니라 기업 공공기관 교육기관 PC방에서도 무료 사용

2011-08-10 11:05 | 반디소프트
  • 반디소프트는 10일 알집의 전용 포맷(ALZ, EGG) 뿐 아니라, ZIP, RAR, 7Z, LZH 등 국내외에서 많이 사용하는 대부분의 압축 포맷을 지원하는 반디집(BandiZip) 1.0 정식버전을 발표했다.

서울--(뉴스와이어) 2011년 08월 10일 -- “무료로 사용 가능한 새로운 압축 프로그램 ‘반디집’ 사용해 보세요!”

최근 네이트·싸이월드 해킹사건에 무료 백신 프로그램 ‘알약’, 파일압축 프로그램 ‘알집’ 등을 제공하는 모 기업의 서버컴퓨터가 해킹에 사용된 사실이 충격을 주고 있는 가운데, 새로운 무료 압축 프로그램이 출시되어 눈길을 끌고 있다.

반디소프트(대표 박근홍, www.bandisoft.com)는 10일 알집의 전용 포맷(ALZ, EGG) 뿐 아니라, ZIP, RAR, 7Z, LZH 등 국내외에서 많이 사용하는 대부분의 압축 포맷을 지원하는 반디집(BandiZip) 1.0 정식버전을 발표했다.

기존에도 기업에서 무료로 사용 가능한 무료 압축 프로그램들은 있었지만, 반디집은 국내에서 많이 사용하는 알집의 전용 포맷인 ALZ, EGG 포맷의 압축 해제를 완벽하게 지원하기 때문에 사용이 더욱 더 편리하다.

또한, 반디집은 64비트 운영체제를 완벽하게 지원하고, ‘고속 아카이빙’ 기능 등을 탑재하여 기존 압축프로그램 보다 월등히 빠른 속도와 편리성을 자랑하고 있다.

반디소프트가 3년간의 개발기간을 거쳐 개발한 압축파일 처리 엔진을 사용한 반디집은 개인은 물론 기업 단체 공공기관 교육기관 PC방 등에서도 무료로 사용 가능하며, 최근 보안 문제 등으로 인하여 대체 소프트웨어를 찾는 사용자들로 인하여 그 사용량이 크게 증가할 것으로 보인다.

반디소프트 김상준 실장은 “반디소프트는 10년 이상의 개발 경력을 가진 개발자들이 2008년 독립하여 설립한 소프트웨어 전문 개발 회사로, 이미 한국뿐 아니라 해외에도 소프트웨어를 수출하여 판매하고 있습니다. 반디집(BandiZip)은 전문 동영상 녹화프로그램인 반디캠에 이어, 반디소프트에서 내 놓은 두 번째 작품이니 지켜봐 달라”고 말했다.

반디집은 반디소프트에서 개발하고 배포하는 애플리케이션 모음 페이지인 반디앱스(http://apps.bandisoft.com/bandizip)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반디소프트 개요
반디소프트는 10년 이상의 프로그램 개발 경력을 가진 개발자들이 주축이 되어 2008년 설립한 소프트웨어 전문 개발 회사로 "가치 있고 신뢰성 있는 소프트웨어 개발"을 회사 모토로 삼고 있다. 대표적인 소프트웨어로는 무료 압축프로그램인 '반디집'과 동영상 녹화 프로그램인 '반디캠', 이미지 뷰어 프로그램인 ‘꿀뷰’ 등이 있으며, NC소프트, 넥슨, 웹젠, 네오위즈게임즈, 텐센트, 안랩 등 국내외 대형 개발사에 자체 개발한 동영상 및 압축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보도자료 출처: 반디소프트

반디소프트 기획실
실장 김상준
02-2672-0267
Email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거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전화면

보도자료를 발표할 계획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