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컴장수, 드라마 ‘넌 내게 반했어’에 헤드폰·이어폰 협찬

출처: 씨제이에스
2011-08-18 09:00

서울--(뉴스와이어) 2011년 08월 18일 -- 스피커 전문업체 컴장수는 MBC최고의 사랑 후속 드라마인 ‘넌 내게 반했어’에 자사 제품인 클립쉬의 헤드폰과 이어폰을 협찬하고 있다.

제품모델은 lmage ONE과 lmageS4i이며, 대표적인 효자상품이다. 위 제품들은 풍부한 음악전달과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으로 장시간 착용해도 귀에 무리가 없고 휴대가 용이하도록 제작됐으며 고급스러운 컬러와 가죽을 사용하여 어디에나 잘 어울리는 컴장수의 스테디셀러 아이템이다.

극 중에서는 주인공 여준희(강민혁)분이 귀에 끼고 듣고 있는 장면으로 방영후 게시판에 시청자가 어디제품인지 물어볼 정도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컴장수에서는 이번 드라마 협찬기념으로 그동안 다양한 노출을 통해 소비자에 눈에 익으면서 안정적인 성장에 많은 기여에 감사드린다며 8월 12일부터 21일까지 스크랩이벤트를 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블로그(http://4ip_clover.blog.me/90120365246)를 통해 확인 후 많은 참여를 바란다.

한편, 드라마 넌 내게 반했어는 MBC최고의 사랑 후속드라마로 예술대학을 배경으로 20대의 풋풋한 사랑을 담은 청춘들의 사랑, 우정, 꿈과 희망을 담은 남녀노소 공감형 청춘 멜로 드라마로 방영전부터 씨엔블루 정용화, 강민석과 박신혜 송창의, 소이현 등 이름만 들어도 화려한 캐스팅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으며 방영전부터 전 세계10개국에 선판매를 하는둥 첫방부터 2011여름 안방극장에 ‘넌내반’ 열풍을 일으키고 있으며 이번주에 마지막14, 15화 방송을 앞두고 있다.

씨제이에스 개요
(주)씨제이에스는 1998년에 설립된 이래, HDD 및 ODD 등 저장장치를 NHN, 다음 등 대형업체를 비롯한 중소형 서버 스토리지 제조사에 공급하는 사업을 영위하고 있다. 또한, 전 세계 최고의 음향 브랜드라 할 수 있는 클립쉬 그룹과 패러다임 그룹의 스피커 및 헤드폰을 한국에 독점 공급하는 사업을 지속하여 음향관련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언론 연락처

컴장수 홍보팀장
이 명소리 실장
070-4007-0420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보도자료 공유하기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자세히 보기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