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자동차 Logo
기아차, 신형 콘셉트카 외관 공개
  • - 오는 9월 ‘2011 프랑크푸르트 모터쇼’에서 전 세계 첫 선 보여
서울--(뉴스와이어) 2011년 08월 19일 -- 기아자동차(주)는 오는 9월 ‘2011 프랑크푸르트 모터쇼’에서 전세계 시장에 첫 선을 보일 신형 콘셉트카 ‘KED-8(프로젝트명)’의 외관 사진을 19일 공개했다.

기아차 고유의 새로운 디자인 방향성을 담아낸 콘셉트카 ‘KED-8’은 강하고 역동적이면서도 진보적인 스타일을 구현했다.

‘KED-8’은 후륜구동 4도어 럭셔리 스포츠 세단 콘셉트카로 라디에이터 그릴에는 기아차 고유의 패밀리룩 디자인을 도입해 기아차만의 디자인 정체성을 담아냈다.

고급스럽고 세련된 근육질의 남성을 연상시키는 앞모습과 절제된 선으로 표현된 옆모습, 역동적 뒷모습이 조화를 이뤄 당장이라도 달려나갈 듯한 에너지와 속도감이 느껴지는 전체적 스타일을 완성했다.

기아차는 오는 9월 13일 개막하는 ‘2011 프랑크푸르트 모터쇼’에서 후륜구동 4도어 럭셔리 스포츠 세단 콘셉트카 ‘KED-8’의 제원, 성능 등을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세계적 모터쇼 중 하나인 ‘2011 프랑크푸르트 모터쇼 (IAA, International Automobile Ausstellung)’는 독일자동차산업협회 (VDA, Vernades der Automobilindustrie)에서 주관하며, 오는 9월 13일부터 25일까지 독일 프랑크푸르트 메세(Frankfurt Messe)에서 개최된다.
  • 언론 연락처
  • 현대기아자동차 뉴미디어팀
    02-3464-2142
기아자동차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이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