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배스킨라빈스, 9월 이달의 새 맛 ‘땅콩 로켓’ 아이스크림 출시

2011-08-30 10:33
배스킨라빈스 제공

서울--(뉴스와이어) 2011년 08월 30일 -- 행복을 전하는 아이스크림 브랜드 배스킨라빈스(www.baskinrobbins.co.kr)는 9월 1일 ‘이달의 새 맛(NFO, New Flavor of the Month)’으로 피넛버터의 고소함과 부드럽고 진한 초콜릿이 가득한 ‘땅콩 로켓(Peanut Rocket)’ 아이스크림을 선보인다.

‘땅콩 로켓’은 진한 초콜릿에 고소한 피넛 버터를 가득 담은 ‘피넛버터 초콜릿컵’과 바삭한 크리스피 초콜릿 훠지를 더한 아이스크림이다. 한 입 먹을 때 마다 바닐라 아이스크림 속에 숨은 피넛버터와 초콜릿 맛을 발견하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는 점을 ‘은하수를 여행하는 땅콩로켓’이라는 재미있는 이름으로 표현했다. 가격은 싱글 레귤러 2,500원.

배스킨라빈스는 매달 1일 ‘이달의 새 맛(NFO)’을 출시해 골라먹는 재미를 선사한다. 또 ‘이달의 새 맛(NFO)’ 아이스크림을 더블 주니어로 구매 시, 3,300원에서 2,800원으로 500원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더블 업(Double Up) 혜택을 제공한다. 9월엔 땅콩로켓 더블 주니어를 선택하면 2,800원의 가벼운 가격에 땅콩로켓과 평소 좋아하는 아이스크림을 함께 맛볼 수 있다.

한편, 8월 31일에는 패밀리 사이즈 구매 시 하프갤런으로 사이즈 업(Size Up) 할 수 있는 ‘31da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배스킨라빈스는 고객과의 행복한 소통을 강화하고자 매월 31일을 ‘31day’로 정하고 사이즈를 업그레이드 해주는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8월 31일에는 기분 좋은 사이즈 업 혜택을 누릴 수 있는 ‘31day’ 프로모션을 즐기고, 9월에는 ‘이달의 새 맛(NFO)’인 땅콩로켓을 맛보며 달콤한 가을을 맞이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보도자료 출처: 배스킨라빈스

홍보대행 그레이프PR
정미현 과장
02-508-1919
Email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거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전화면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