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더예웨딩컨설팅, 제1회 울산웨딩 초대전 개최

2011-08-31 11:56
더예웨딩 제공

울산--(뉴스와이어) 2011년 08월 31일 -- 모든 예비부부들의 공통된 고민은 어떻게 하면 조금이라도 저렴하게, 그러면서도 완벽하게 웨딩준비를 할 수 있을까 하는 것이다.

예전의 예비부부들이 결혼비용을 조금이라도 줄이기 위해 발품을 팔아가며 결혼준비를 했다면 요즘의 현명한 예비부부들은 웨딩컨설팅업체나 웨딩박람회 등을 찾는다. 발품을 팔며 낭비하는 시간과 수고에 비해 얻게 되는 혜택이 적을 뿐더러 웨딩박람회를 통하면 비용과 시간이 절약됨은 물론이거니와 하나의 웨딩컨설팅업체를 선택해 이용할 경우 제휴업체 프로모션과 적지 않은 금액의 적립금까지 쌓아주기도 해 기대하지 않았던 여유금액이 생길 수도 있기 때문이다. 1년에 고작 두 번뿐인 웨딩박람회를 기다리느라 황금같은 시간을 허비하거나, 혹은 기다릴 시간이 없어 혜택을 놓치는 예비부부도 허다하다.

이런 예비부부들의 고충을 덜어주기 위해 더예웨딩컨설팅(http://theye.co.kr)이 ‘웨딩초대전’을 기획했다. 초대전 기간동안 웨딩박람회 수준의 금액적 혜택을 줌과 동시에 웨딩컨설팅의 이점을 충분히 살려 각각의 예비부부에게 꼭맞는 맞춤 컨설팅을 제공함으로써 단기간에 적은 비용으로 만족스러운 웨딩준비가 가능하다.

“웨딩컨설팅이라고 해서 거창하거나 어려운 게 아니예요. 쉽게 말해 공동구매 개념이기 때문에 예비부부들께서 금액적인 부담을 줄이실 수 있다고 생각하시면 되요. 그리고 준비하시는 기간동안 모든 일정을 꼼꼼히 체크해 주고 조언해 주는 개인비서가 하나 생긴다고 생각하시면 쉽겠네요” 더예웨딩컨설팅 탁다예 대표의 설명이다.

또한 웨딩컨설팅업체답게 웨딩홀, 웨딩스튜디오, 웨딩드레스, 허니문, 예물, 가전, 가구, 한복, 미용·관리, 청첩장에 이르기까지 웨딩준비에 필요한 전반적인 부분의 제휴업체를 보유하고 있어 부족함 없는 웨딩준비를 돕는다.

타 대도시와 발맞추고자 울산에도 최근 웨딩컨설팅업체가 우후죽순 늘어나고 있는 추세다. 허나 웨딩컨설팅이라고 다같은 컨설팅일 순 없다. 특정 업체(스튜디오, 여행사 등)를 운영하며 행해지는 밀어주기식의 웨딩컨설팅이 아닌 순수웨딩컨설팅업체는 울산에서 더예웨딩(http://theye.co.kr/home)이 거의 유일하다 하겠다. 특정 업체를 운영하면서 웨딩컨설팅을 병행한다면 아무래도 예비부부들 입장에서는 정확하고 공정한 정보를 얻기가 힘들 것이다.

“단순히 제휴업체 선정에서 끝나는 게 아니라 모든 과정을 꼼꼼히 체크해주고 관리해 주는 편한 친구같은 그런 웨딩컨설팅을 하자라는 게 저희의 바람이예요”라고 말하는 탁다예 대표의 얼굴에 설렘이 가득하다.

그리고 언제든지 예약 방문 시 업체 관계자와 직접 상담이 가능하다. 또한 온라인에서도 더예웨딩 홈페이지(http://theye.co.kr/)나 아우결(http://cafe.naver.com/theyewed.cafe)이라는 카페를 통해서 예약 및 상담도 가능하다. 이번 ‘웨딩초대전’은 9월 14일부터 10월 16일까지 약 한달간 진행될 예정이며, 추후에도 예비부부를 위한 행사는 계속 기획할 예정이다.

더예웨딩 개요
울산의 결혼식 프로그램 기획부터 웨딩공간의 구성 드레스 메이크업 플라워 사진까지 때로는 가장 편한 친구처럼, 때로는 가장 프로페셔널한 웨딩 프로듀서의 모습으로 고객님께 Original Total Planning Service를 제공해드립니다. 각 업체 분야별로 하이퀄리티를 지향하는 전문가들이 서비스 네트윅을 구축하여 실속있는 상품과 서비스를 확보하고 체계적인 서비스 제품관리 서비스 보증제도를 비롯 고객중심의 서비스 체계를 구축하여, 고객님들의 결혼준비에 차원이 다른 만족, 품위있는 안락함, 견줄 수 없는 서비스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보도자료 출처: 더예웨딩
웹사이트: http://theye.co.kr

더예웨딩 웨딩컨설팅
052-265-3544
052-267-3554
Email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거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전화면

서비스 안내

이 보도자료는 기업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것입니다.
powered bynewswire Logo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