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쉐보레, 프랑크푸르트 모터쇼에서 100년 전통과 미래 선보여

쉐보레 전시장 내 스포츠카 콜벳 엔진 조립 체험 부스 운영
차세대 글로벌 중형 세단 말리부, 2012년 유럽시장 출격 준비 완료
콘셉트카 미래와 콜로라도 랠리 통해 쉐보레 디자인의 미래 제시

2011-09-07 10:00
한국지엠 제공
  • 쉐보레 카마로 쿠페&컨버터블

  • 쉐보레 콜로라도 랠리 콘셉트카

서울--(뉴스와이어) 2011년 09월 07일 -- 제네럴모터스(이하 GM)의 글로벌 대표 브랜드 쉐보레(Chevrolet)가 오는 9월 13일, 독일 프랑크푸르트에서 막을 올리는 ‘2011 프랑크푸르트 모터쇼’에서 브랜드 100주년을 맞이해 다채로운 볼거리를 제공한다.

13일부터 이틀에 걸친 언론공개행사 기간에는 쉐보레의 브랜드 아이콘으로 불리는 럭셔리 스포츠카 콜벳(Corvette)의 엔진이 조립되는 모습을 쉐보레 전시장에서 직접 살펴볼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된다.

또한 이번 모터쇼에서 쉐보레 브랜드 대표 신차로 유럽시장에 첫 선을 보이게 될 차세대 중형 세단 말리부(Malibu)는 2리터 및 2.4리터 가솔린 엔진을 장착한 모델로 소개될 예정이다.

아울러 이번 프랑크프루트 모터쇼에는 한국지엠이 디자인한 콘셉트카 쉐보레 ‘미래(Miray)’가 전시되며, 픽업 트럭 콜로라도(Colorado) 랠리 콘셉트카도 유럽시장에 처음 공개된다. 쉐보레 특유의 디자인 언어를 스포츠카와 픽업 트럭에 녹여낸 이 두 콘셉트카를 통해 쉐보레 디자인의 미래를 엿볼 수 있다.

이 밖에도 쉐보레는 9월부터 유럽시장에 판매하는 쉐보레 대표 스포츠카 카마로와 콜벳 100주년 기념 모델, 그리고 유럽시장 출시를 두 달 앞둔 전기차 볼트(Volt)를 브랜드 플래그십(Flagship) 모델로 선보일 계획이며, 스파크, 아베오, 크루즈, 크루즈5, 올란도, 캡티바, 등 한국지엠이 생산하는 유럽시장 주력 제품을 함께 전시할 예정이다.

보도자료 출처: 한국지엠

한국지엠 홍보실
02-755-4043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거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전화면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