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W 서울 워커힐, 시리즈 만찬 행사 ‘W 테이블’ 개최

2011-09-19 10:30 | W서울워커힐호텔

서울--(뉴스와이어) 2011년 09월 19일 -- 세계적인 스타일 호텔 브랜드, W 서울 워커힐(W Seoul-Walkerhill, www.wseoul.com)에서는 2011년 새롭게 선보여온 시리즈 만찬행사인 ‘W 테이블(W Table)’의 가을 행사를 오는 9월 29일 펼칠 예정이다.

매회 계절별 테마를 달리 하여 성공적으로 진행되어 온 2011년 ‘W 테이블’이 그 세 번째로 선택한 테마는 ‘가을(AUTUMN)’로, 새로운 맛의 탐구자인 W 서울 워커힐의 스타 총주방장 키아란 히키(Ciaran Hickey)와 그의 퀴진팀이 계절내음 물씬 나는 시즌 별 최고의 제철 재료들에 감각적인 레시피로 만들어 더욱 심도 있게 분석하고 맛볼 수 있도록 하여 어디에서도 체험할 수 없는 특별한 미각 여행으로 안내할 예정이다. 또한 각각의 코스에 매칭될 엄선된 와인들을 정성스럽게 준비하고 있다. 그는 “훌륭한 와인이 함께하는 만찬을 준비하며 흥분을 감출 수 없다”고 말하고, “세계적인 레스토랑의 메뉴들과 높은 수준의 와인을 함께 맛볼 수 있는 화려하고 짜릿한 맛의 향연이 펼쳐질 것”이라고 강조했다.

W테이블_어텀(W Table _ AUTUMN) 행사는 W호텔 1층에 자리한 레스토랑 ‘키친(Kitchen)’에서 오는 9월 29일(목요일) 저녁 7시부터 시작되며, 같은 층에 자리한 ‘우바(WooBar)’에서의 식전주 리셉션을 포함하여 1인당 금액은 20만원이다(세금, 봉사료 별도).

푸아그라, 은대구, 트러플 등 최상의 재료들에 키친의 감각적인 레시피가 더해진 스페셜 메뉴와 엄선된 와인으로 풍성하고 맛있는 2011년의 가을을 만나보자.

보도자료 출처: W서울워커힐호텔
웹사이트: http://www.wseoul.com

W서울워커힐 홍보실
박부명 대리
02-2022-0102
Email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거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전화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