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디세이픽처스 Logo
2011-09-22 10:49
할리우드 컨셉 아티스트 ‘스티브 정’, 오디세이픽처스처스 초청 방한
서울--(뉴스와이어) 2011년 09월 22일 -- ‘울버린, 슈퍼맨:맨 오브 스틸, 트랜스포머 2 할리우드 컨셉 아티스트가 한국에 온다’

할리우드 컨셉 아티스트 스티브 정, 정 박(레드엔진 스튜디오 공동대표)이 오디세이픽처스(AURORA LEE 대표) 초청으로 한국을 방문한다. 스티브 정(Steve Jung) 아티스트는 울버린, 슈퍼맨:맨 오브 스틸, 어벤저스, 트랜스 포머 2, 트론:새로운 시작, 토르:천둥의 신, 닌자거북이를 정 박(Jung Park) 아티스트는 월드 인 베이젼:배틀LA, 아일랜드, 갓 오브 워 3 (게임)에 참여한 컨셉 아티스트들이다.

스티브 정(Steve Jung), 정 박(Jung Park)은 오는 9월 29일 영화진흥위원회(위원장 김의석), 오디세이 픽처스 (AURORA LEE대표) 주최 상명대학교 후원으로 영화진흥위원회 홍릉 1층 시사실에서 마스터 클래스를 진행한다.

이번 마스터클래스는 할리우드 블록버스터 작품들 중 처음으로 스티브 정, 정 박(레드엔진 스튜디오 공동대표) 아티스트가 1시간 가량 직접 디자인 페인팅 시범을 보이면서 여러 가지 디자인 팁에 관해 강의할 예정이어서 더욱 기대하는 시간이 될 것이다.

스케줄 관계로 ‘인셉션’, ‘아이언맨’ 컨셉 디자인 제안을 거절했던 스티브 정(Steve Jung)은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이 제작자로 참여하고 ‘300’의 잭 스나이더 감독으로 유명한 슈퍼맨:맨 오브 스틸 컨셉 디자인 작업에 참여하고 있다.

한국영화의 할리우드 및 세계 시장 도전을 위한 할리우드 컨셉 디자이너 마스터클래스 초청은 영화진흥위원회가 세계시장 진출이란 목표로 국내영화 시장에 새로운 도전과 열정을 심어주는 계기가 될 것이다.

또한, 오디세이픽처스는 국내 대학교등과 “할리우드 엔터테인먼트 디자인 아카데미”를 설립, 컨셉 디자인, 그래픽 노블, 특수효과(SFX)등 할리우드 그래픽 노블 작가, 미술감독, 수석 컨셉 아티스트 들의 실전 교육을 통해 신인 아티스트를 발굴 할리우드로 진출시킬 계획이다.

할리우드 컨셉 아티스트는 전망이 밝은 데다 초봉이 수만 달러고 이름이 알려지면 수십만 달러 수입도 올린다. 적성에 맞고 소질이 있는 젊은이라면 할리우드 시장에 충분히 도전해 볼 가치가 있다. 한국인들은 손재주가 뛰어나 유리할 수 있다.

참가를 희망하는 개인은 26일까지 공식 홈페이지(http://edu.kafa.ac)에 온라인 사전 등록을 하면 된다. 참가비는 무료.

컨셉 아티스트(Concept Artist)

비주얼 기획자로 감독이나 스크립트 작가의 상상을 그림으로 형상화하는 작업을 한다. 아바타, 트랜스포머, 캐리비안의 해적, 매트릭스나 스타트랙, 스타워즈, 쥬라기 공원등 공상과학 영화에 대거 참여한다. 영화 트랜스 포머에 나오는 로봇들이 모두 컨셉 아티스트 작품이다. 영화 배경 색깔, 영화세트 디자인, 주인공 의상 디자인도 컨셉 아티스트의 몫이다. 미국에서도 흔치 않은 직업이지만 유망 직종으로 꼽힌다. US 뉴스 앤드 월드 리포트가 선정한 2011년 유망 직업 베스트 50에도 포함됐다.
  • 언론 연락처
  • 오디세이픽처스
    PD 김광덕
    홍보 이미숙
    02-303-1895
    Email 보내기
오디세이픽처스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이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오디세이픽처스
PD 김광덕
홍보 이미숙
02-303-1895
Email 보내기
http://www.odysseygroup.co.kr

슈퍼맨 맨오브스틸 (사진제공: 오디세이픽처스)
슈퍼맨 맨오브스틸
(사진제공: 오디세이픽처스)
210x300
336x480
441x630
  • 슈퍼맨 맨오브스틸 (사진제공: 오디세이픽처스)
  • 어벤저스 (사진제공: 오디세이픽처스)
  • 트랜스포머 2 (사진제공: 오디세이픽처스)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문화/연예  영화  인물동정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