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워커힐, 국내 호텔 최대 규모의 친환경 주차 공간 ‘주차 빌딩’ 오픈

2011-09-27 09:44
W서울워커힐호텔 제공

서울--(뉴스와이어) 2011년 09월 27일 -- 워커힐은 10월 1일 고객 편의 강화를 위해 시행한 주차 빌딩 증축을 기념하여 10월 한 달간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친환경(Eco-Friendly)을 콘셉트로 785대의 주차 공간과 지하 3층부터 지상 5층까지 총 8개 층 규모를 자랑하는 워커힐 주차 빌딩은 차량 번호 입력을 통한 주차 위치 조회 서비스를 포함하여 최신식 시스템을 선보인다.

프로모션 기간 내에는 모든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주차비 무료 혜택을 비롯해 호텔 내 레스토랑 이용 시 10% 할인, 워커힐 면세점 이용 시 500불 이상 구매한 내국인 고객에게 W호텔 와인 교환권(1일 30명 한정/면세점 사은권 중복 증정)을 증정한다. 또한, 주차장 내에 자동차 종합 서비스를 제공하는 SK 스피드 메이트가 입점해 결제 구매 고객에 한해 오일교환 할인 쿠폰을 증정하며, 호텔 방문과 동시에 자동차 점검도 가능한 시간 절약형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여기에 자연친화적인 공간 구성을 위해 목재 및 그린컬러 식물을 활용해 외관을 마감하는 동시에 옥상에 식물, 조명을 활용한 조경 공사에 힘써 고객들이 휴식을 취할 수 있으면서도 시각적으로 흥미로운 공간을 시즌에 따라 다채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주차장에서 호텔 아케이드로 이동하는 통로에는 미디어아티스트 이이남의 작품을 설치해 감각적인 문화 공간도 제공한다. 또한, 별도의 주차권 발행 없이 카메라를 통한 차량번호 인식을 통해 요금을 정산/출자하는 최신식 시스템, 최단거리 주차공간 안내 서비스, 차량번호 입력을 통한 주차 위치 조회 서비스까지 제공해 주차장에 대한 새로운 인식을 심어줌과 동시에 최신의 편리한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보도자료 출처: W서울워커힐호텔
웹사이트: http://www.wseoul.com

W서울워커힐 마케팅팀
박혜진
02-450-4621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거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전화면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