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09-30 09:12
보쉬, 버스·대형트럭 및 중장비 전용 배터리 신제품 국내출시
대전--(뉴스와이어) 2011년 09월 30일 -- 보쉬 자동차부품 애프터마켓 사업부는 대형트럭 및 버스, 중장비용 배터리인 T4-MF형과 T3-하이브리드형 제품을 개발하여 국내에 출시했다.

T4-MF 제품은 무보수MF(Maintenance Free) 제품으로 상업용 차량 오너와 정비사들의 유지 및 관리가 편리하다. 또, T3-하이브리드 제품은 기존 드라이차져 타입과 MF 타입의 장점만을 취해 제작된 배터리로서 전해액만 보충해주면 혹한이나 폭염과 같은 극한의 사용환경에서도 장기간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특히, 국내 유럽산 수입 트럭과 대형버스, 그리고 고가의 건설 중장비 등에 사용되는 수입산 OEM 배터리의 경우, 높은 판매가로 인해 교체하는데 부담이 있었지만 이번에 출시되는 보쉬의 신제품으로 인해 품질만족도뿐만 아니라 경제적으로도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지난 10년간 국산, 수입 승용차용 배터리로 시장에서 높은 인지도와 우수한 품질을 입증한 보쉬 배터리는 이제 대형 상업용 차량으로까지 제품 군을 확대 출시함에 따라 세계 1위 자동차 부품업체로서의 위상을 한층 더 높일 전망이다.

제품은 120Ah ~ 200Ah의 9가지로 구성되며, 현재 국내외에 운행되고 있는 트럭, 버스, 선박, 농기계, 건설 중장비등 대부분의 상업용 차량 및 산업용 엔진에 적용 될 예정이다.

한편, 10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전국 보쉬카서비스나 보쉬 제품을 취급하는 카센터에서 보쉬 신제품HCV(중장비)용 배터리로 교체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핸디멀티툴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 언론 연락처
  • 홍보대행사 프리스트 커뮤니케이션즈
    02-6382-3500
한국로버트보쉬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이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홍보대행사 프리스트 커뮤니케이션즈
02-6382-3500
http://www.bosch.co.kr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자동차  부품/정비  신상품  대전/충남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
국내 언론과 포털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드립니다.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는 기업의 보도자료를 1백여 개 언론과 포털, 증권사 그리고 2만 명이 넘는 언론인, 전문가, 기업 회원에게 광범위하게 배포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