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더 마케팅 스쿨, B2B 마케팅 공개과정 5기 10월 개강

2011-09-30 11:15
에듀케이시아 제공

서울--(뉴스와이어) 2011년 09월 30일 -- 교육전문그룹 인투파트너스에서 런칭한 마케팅 종합스쿨 더 마케팅 스쿨(www.themarketingschool.co.kr)의 ‘B to B 마케팅 공개과정 5기가 2011년 10월 26일부터 10월 27일까지 진행된다.

이번에 개강되는 더 마케팅 스쿨 B to B 마케팅과정은 이틀 동안 16시간을 학습하도록 구성이 되어있는데, 국내 최고수준의 마케팅 전문 강사진들이 강의를 진행할 계획이다. 이번 B to B 마케팅 과정에서 강의를 진행할 강사들은 ‘B2B 마케팅 원리’(학현사, 2009)의 저자들로, 다년간에 걸쳐서 마케팅 컨설팅을 수행하고 마케팅 강의를 진행한 경험을 보유하고 있어, B2B 마케팅에 대한 이론뿐만 아니라 실제 B2B 마케팅 전략을 수립할 수 있는 기술까지 학습자들에게 효과적으로 전달이 가능하다.

더 마케팅 스쿨 공동학장을 맡고 있는 에듀케이시아 유덕현 대표는 “아직까지 B2B시장에서 활동하는 많은 기업들이 과도한 가격경쟁, 일반적인 마케팅의 한계, B2B 마케팅 전문가 부재 등의 문제로 어려운 상황에 시달리고 있다”라고 말하며 “더 마케팅 스쿨 B to B 마케팅 과정은 앞에서 이야기 했던 문제들의 해결을 지원하여, 보다 효율적으로 자원을 활용하고 고객들이 원하는 혜택과 가치를 부여함으로써 B2B 시장에서 경쟁우위를 점하는 것을 도울 수 있는 과정이다”라고 강조하였다.

이번 더 마케팅 스쿨 B to B 마케팅과정은 10월 19일까지 더 마케팅 스쿨 홈페이지(www.themarketingschool.co.kr)에서 참가신청이 가능하고 참가자 전원에게 도서(B2B 마케팅 원리, 학연사)가 증정되며, 수료생에게는 더 마케팅 스쿨 학장 명의의 수료증이 발급된다.

에듀케이시아 개요
에듀케이시아는 인투파트너스에 소속되어있으며 전세계 글로벌 기업을 대상으로 경영교육과 기업교육컨설팅을 제공하고 있는 인재육성 선도기관이다. 전문화된 인력, 풍부한 글로벌 컨텐츠, 커스토마이징 역량을 통해 최고의 교육을 지향하며 현재까지 국내와 국외, 약 100여 개의 기업을 대상으로 프로젝트 및 경영교육을 수행하였다. 미국 샌프란시스코, 서울, 싱가포르에 사무소가 위치해 있으며, 여러 국가에 주재하고 있는 박사급 이상의 강사를 50명 이상 확보하고있다. 에듀케이시아의 가장 큰 특징은 경영, 리더십 및 글로벌 분야의 현업 컨설팅 경험이 풍부한 다국적인 강사 자원을 활용, 글로벌화된 교육을 제공할 수 있는 점이라고 할 수 있다.

에듀케이시아
권승진
02-555-4804
Email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거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