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그룹형지 Logo
2011-10-06 18:25
올리비아하슬러, 배우 박진희 그녀의 패션 감각을 닮은 잇 백 ‘Jin Hee BAG’ 출시
서울--(뉴스와이어) 2011년 10월 06일 -- 출연하는 작품마다 감각적인 스타일로 새로운 패션을 선보이는 배우 박진희가 올 가을 머스트 해브 아이템인 잇 백(it-bag)을 제안한다.

올리비아하슬러 전속 모델로 활동 중인 박진희는 그녀의 이름을 내세운 ‘Jin Hee BAG’을 선보였다. 악어 고유의 느낌을 그대로 살린 크로커다일 가방은 섬세한 디자인과 심플한 브라운 컬러가 어우러져 고급스러운 느낌이 한껏 살아난다. 넉넉한 빅 백 사이즈로 실용성이 뛰어날 뿐 아니라 캐주얼부터 정장까지 어느 스타일과도 잘 어울린다.

박진희는 ‘Jin Hee BAG’과 함께 감각적인 화보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베이지 컬러의 롱 캐시미어 코트와 퍼 베스트를 함께 코디해 경쾌하고 발랄할 느낌을 살렸다. 매혹적인 레드 컬러의 롱 코트는 악어 프린트와 절묘한 조화를 이루어 그녀의 세련된 매력을 돋보이게 한다.

한편, 올리비아하슬러는 부드러운 양가죽 100%를 사용한 ‘프리미엄 베지터블 코트’를 선보였다. 베지터블 가공을 통해 일반 소재보다 퀄리티를 높이고, 세련된 빈티지 느낌을 한껏 살렸다. 베지터블 가공은 식물성 성분을 활용해 친환경적일 뿐 아니라 피팅감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코트의 심플한 네크라인 디자인과 세로 절개선은 몸매를 슬림해 보이게 하는 효과가 있어 추운 날씨에 겉옷을 겹쳐 입어도 스타일이 살아난다.

‘Jin Hee BAG’와 ‘프리미엄 베지터블 코트’는 전국 올리비아하슬러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 언론 연락처
  • 올리비아하슬러 홍보팀
    02-3498-0364
패션그룹형지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이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올리비아하슬러 홍보팀
02-3498-0364
http://www.hyungji.com

  • (사진제공: 패션그룹형지)
  • (사진제공: 패션그룹형지)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라이프 스타일  패션/쥬얼리  신상품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
국내 언론과 포털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드립니다.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는 기업의 보도자료를 1백여 개 언론과 포털, 증권사 그리고 2만 명이 넘는 언론인, 전문가, 기업 회원에게 광범위하게 배포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