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10-09 12:45
W 서울 워커힐, 신임총지배인 ‘그렉 핀들레이’ 선임
서울--(뉴스와이어) 2011년 10월 09일 -- 서울 광진구 광장동에 위치한 세계적인 스타일 호텔 브랜드이며 아시아지역 최초의 W 호텔인, W 서울 워커힐은 그렉 핀들레이(Greg Findlay)를 새로운 총지배인으로 임명한다고 발표하였다.

뉴질랜드 출신의 그렉 핀들레이 총지배인은 1992년 뉴질랜드의 쉐라톤 호텔에서 경력을 시작, 호주를 포함해 태국,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등 오세아니아와 아시아 지역에서 호텔 실무 및 경영관리 노하우를 쌓은 베테랑 호텔리어이자 전문 경영인이다. W호텔을 포함해 100여 개국에 1,000개 이상의 호텔과 리조트를 소유하고 있는 호텔·레저기업인 스타우드(Starwood Hotels & Resorts Worldwide, Inc.) 계열의 호텔 브랜드에서 오랜 기간 근무해왔으며, 특히 2006년 오클랜드 웨스틴 호텔(The Westin Auckland)과 2008년 푸켓 웨스틴 시레이베이 리조트(The Westin Siray Bay Resort & Spa Phuket)를 성공리에 오픈하며 그 능력을 인정받았다.

부드럽고 스타일리쉬한 인상의 핀들레이 총지배인은 호주 퀸즈랜드 본드 대학교(Bond University)에서 경영학과 마케팅을 전공했으며, 결혼하여 두 딸을 두고 있다. 여가 시간에는 음악과 스포츠를 좋아하는 두 딸과 많은 시간을 보내는 편이며, 개인적으로 뉴질랜드 럭비 대표팀 올블랙스(All Blacks the New Zealand Rugby)의 팬이라고 말했다.

그렉 핀들레이 총지배인은 “아시아 퍼시픽 지역에서 W브랜드의 선구주자이자 성공적으로 자리잡은 W 서울 워커힐에서 멋진 팀과 일하게 되어 기쁘다. W 서울 워커힐의 모든 고객들에게 지속적으로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소개하고 창의적인 서비스와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아시아에서도 가장 역동적인 도시인 서울에서 일할 수 있게 되어 무척 설렌다”고 그는 덧붙였다.

오픈 이래 최상의 서비스와 트렌디한 감각으로 명성을 이어온 W 서울 워커힐에 새로 부임한 총지배인 그렉 핀들레이(Greg Findlay)의 열정과 폭넓은 호텔 경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 긍정적인 에너지가 W호텔에 일으킬 신선한 변화의 바람이 기대된다.
  • 언론 연락처
  • W서울워커힐 홍보실
    박부명 대리
    02-2022-0102
    Email 보내기
W서울워커힐호텔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이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W서울워커힐 홍보실
박부명 대리
02-2022-0102
Email 보내기
http://www.wseoul.com

(사진제공: W서울워커힐호텔)
(사진제공: W서울워커힐호텔)
300x194
480x311
1410x913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레저  호텔/리조트  인사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
국내 언론과 포털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드립니다.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는 기업의 보도자료를 1백여 개 언론과 포털, 증권사 그리고 2만 명이 넘는 언론인, 전문가, 기업 회원에게 광범위하게 배포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