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10-19 08:40
브로드컴, 자동차 네트워크용 이더넷 PHY 선보여
서울--(뉴스와이어) 2011년 10월 19일 -- 세계적인 유, 무선 반도체 업체 브로드컴은 새로운 자동차용 네트워크를 위한 물리계층(PHY)을 오늘 발표했다. 브로드컴이 새롭게 선보이는 브로드R-리치® BCM89810 PHY는 단일 UTP 케이블을 통하여 자동차 내 100Mbps 이더넷 연결을 가능하게 하는 업계 최저가의 케이블 솔루션을 구현한다. BCM89810은 자동차 산업의 엄격한 검증 기준을 만족하도록 설계되었으며, 자동차 어플리케이션에 최적화되어 외부 장치를 위한 다양한 연결 옵션을 지원한다.

브로드컴이 새롭게 선보인 BCM89810은 오늘 날 자동차에서 사용되고 있는 싱글 페어 및 트위스티드 페어 케이블에서도 일관되고 안정인 작동이 가능하도록 한다. 아울러 이 제품은 UTP 케이블을 통해 인코딩된 이더넷 패킷의 기능들을 모두 제공한다. BCM89810은 차량 내의 다른 이더넷 장치와는 물론, RGMII 및 MII 인터페이스 사양과도 완벽하게 호환된다.

새롭게 선보인 BCM89810 브로드R-리치® PHY의 주요 기능들은 다음과 같다.

- 단일 칩 통합 이더넷 PHY
- 단일 동케이블을 통해 100Mbps 속도로 작동
- 전원 절감 향상 및 다중 저전력 모드 지원
- 엄격한 자동차 생산 기준 충족 (AEC-Q100, EMC, 자동차 온도 등급)
- IEEE 표준 1588 v2 와 802.1AS의 지원으로 정확한 네트워크 동기화 지원
- 낮은 EMI 방출 – 높은 신뢰성

브로드컴의 제품 마케팅 수석 이사인 알리 아바예 (Ali Abaye)는 “단순화 및 검증된 오픈 표준화는 이더넷이 포함된 모든 애플리케이션에서의 소유원가를 상당히 절감시켰다”며, “브로드컴이 새롭게 선보이는 BCM89810 PHY는 광범위한 자동차용 애플리케이션에 이러한 혜택들을 제공하며, 케이블 비용을 확연하게 줄어주고 있다”고 말했다.
브로드컴코리아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이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Ogilvy PR
이효진 부국장
513-1565
Email 보내기
http://www.broadcom.com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기술/IT  반도체/부품  신상품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
국내 언론과 포털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드립니다.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는 기업의 보도자료를 1백여 개 언론과 포털, 증권사 그리고 2만 명이 넘는 언론인, 전문가, 기업 회원에게 광범위하게 배포해 드립니다.
3천여 개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전송합니다.
AP, Yahoo, New York Times, Google News, Dow Jones, The Wall Street Journal, Bloomberg, MSN, MSNBC, Factiva 등 3천여 개 매체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