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리얼영어, 안양지역 범죄피해자 지원센터와 MOU 체결

범죄로 인한 안양 군포 의왕 과천 지역 피해자 지원을 위해 무상 교육기회 제공
ABCD부터 6개월이면 말문이 트이는 진짜영어 ‘리얼영어’
온라인에서 헤드셋과 카메라로 원어민 선생님과 1:1 영어학습 무상교육

출처: 보임
2011-10-21 09:43
  • MOU 체결식 사진

  • MOU 체결식 사진 2

안양--(뉴스와이어) 2011년 10월 21일 -- 온라인 기반의 영어학습 ‘리얼영어’를 서비스하고 있는 (주)보임은 전날(20일) 사단법인 안양지역범죄피해자지원센터와 지역사회 공헌을 목적으로 하는 내용의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양사는 안양검찰청 관할지역에서 발생한 범죄로 인해 피해가 발생되어 어려움에 처한 피해자들의 빠른 일상회복에 기여하기 위해 범죄 피해자 및 그 가족에게 영어학습의 기회를 제공하여 교육여건 개선, 글로벌 인재양성, 복리 증진 등에 기여하기로 합의했다.
 
보임 측 관계자는 “원어민 화상영어 서비스를 8년 동안 서비스해온 기술력과 노하우를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는데 활용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앞으로 더 많은 지역으로 확대해 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리얼영어는 온라인 홈페이지(http://www.thisisreal.co.kr)에서 원어민 선생님과 1대1 대화식 학습법으로 학교에서 필요한 영어교과내용뿐만 아니라 언어, 수학, 사회, 과학, 토론, 뉴스, 시사 등 다양한 내용을 주제별로 자연스럽게 습득할 수 있으며 읽기와 듣기에서부터 말하기와 쓰기까지 전 영역에 걸쳐 교육을 받게 되어 빠른 속도로 영어에 대한 자신감과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개발했다.
 
이러한 교육방법은 초 중등 내신은 기본이고 국가영어능력평가시험(NEAT)을 완벽하게 대비할 수 있어 특히 국제중 특목고 진학부터 명문대입시까지 길잡이가 되는 진정한 수행능력 중심의 영어 학습 프로그램으로 평가 받고 있다.

문의:보임(http://www.voim.co.kr)

(주)보임 회사소개

보임은 인터넷 화상시스템을 2003년 개발(특허)하여 화상회의 및 영상전화 사업을 추진하였으며, 2005년 국내 최초 필리핀 현지 최대 규모의 화상영어 합작법인 VEC(Voim English Corporation)을 설립하여 진화하는 e-Learning 어학 교육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 하고 있습니다. 보임은 우수한 기술력과 운영 인력을 바탕으로 화상영어와 전화영어 등 다양한 형태의 영어교육을 서비스하고 있으며 실시간 온라인 특강, 온라인 학습지, VOD 등의 콘텐츠 개발에도 노력과 투자를 아끼지 않고 있습니다.

보임 개요
보임은 머리속에 맴도는 외국어를 실제적으로 말할 수 있게 해주는 영어회화 전문 기업으로, 단순히 책 속에 적혀있는 외국어가 아닌 자신의 생각을 표현하고 말할 수 있는 능력을 키워주는 다양한 학습방법을 제공하며 더욱 좋은 학습방법을 만들어가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러한 노력을 통해 세계속에서 통용될 수 있는 글로벌 인재를 만들어 가는 것을 약속드리며 교육기업으로서의 사명감을 가지고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 및 우수한 강사 공급을 위해 필리핀에 최대 규모의 현지 법인 설립을 통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

웹사이트: http://www.voim.co.kr
언론 연락처

(주)보임 마케팅팀
031-470-7055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보도자료 공유하기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자세히 보기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