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젠소프트 Logo
티젠소프트, 서버통합계정관리솔루션 ‘KrAD’ 총판 파트너 계약 체결
  • - 티젠소프트, 서버통합계정관리 전문회사 에이유소프트사와 총판 파트너 계약 체결
서울--(뉴스와이어) 2011년 10월 31일 -- 티젠소프트(대표 고훈호, www.tigensoft.co.kr)는 서버통합계정관리 전문회사인 에이유소프트사와 총판 파트너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티젠소프트는 서버계정에 대한 정보유출 및 보안의 취약성으로 인한 보안사고가 지속적으로 발생함에 따라 총판 계약을 통해 계정관리 제품군을 추가 확장하여, 컨설팅 및 기술 지원 사업을 강화할 계획이다. 이를 바탕으로 보다 공격적인 영업에 나설 방침이다.

서버통합계정관리솔루션 ‘KrAD’는 국제 표준인 커브러스 및 LDAP을 활용한 서버통합계정관리 솔루션으로 방위사업청, 공정거래위원회, 서울과학기술대학교, 고령군청 등 공공기관에 납품되어 검증이 된 제품으로 에이유소프트와 티젠소프트의 기술력과 노하우로 ‘서버계정관리’ 시장에서 시너지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다고 말한다.

이에 티젠소프트는 점진적인 기술인력 확충과 과감한 협력사 기술이전을 통해 안정적인 시스템 구축과 24시간 무중단 서비스도 함께 진행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해커들의 주공격 루트이며, 최고등급의 보안정보인 서버계정의 유출 방지와 통합적인 서버계정의 이력 관리를 통해 보안 사고를 방지하는데 전기를 마련할 것이라고 말한다.

또한, 티젠소프트 관계자는 “서버통합정관리시스템 사업 확대를 통해 시스템 S/W, 보안 S/W 사업 영역으로 한발 나아갈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전략적인 사업 포트폴리오 확장을 통해 고객들에게 보다 많은 편의성을 제공할 수 있는 솔루션 개발 회사로 발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 언론 연락처
  • 티젠소프트 솔루션영업부
    부장 박교수
    02-2051-9857
    010-6407-2206
    Email 보내기
티젠소프트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이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