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리코카메라, ‘GR DIGITAL IV’ 발매 및 기념행사 실시

뛰어난 속사성의 화질의 프리미엄 컴팩트 카메라

출처: 가우넷
2011-11-01 09:57
  • GR DIGITAL IV가 2011년 11월 한국에 정식으로 발매되었다.

  • GR DIGITAL IV는 123만화소 4색 LCD로 선명한 이미지 재생이 가능하다.

  • GR DIGITAL IV는 전세계 1만대 한정 화이트 에디션이 동시에 발매되었다.

서울--(뉴스와이어) 2011년 11월 01일 -- 리코카메라(www.ricohcamera.co.kr) 공식 수입원 (주)가우넷(대표 이호상)는 프리미엄 컴팩트 카메라의 대표작인 GR DIGITAL IV의 공식적인 국내판매를 개시한다.

GR DIGITAL IV는 2005년 처음 선보인 GR DIGITAL 시리즈의 4번째 후속 작으로 전세계적으로 프로페셔널사진작가는 물론 하이 아마추어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고객층으로부터 열광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디지털 카메라 브랜드이다.

GR DIGITAL IV는 포커스 속도를 크게 향상시키는 하이브리드 AF를 도입하여 0.2초의 포커스를 달성하였으므로 일순간에 촬영의 순간을 놓치기 쉬운 스냅 사진에서도 선명한 화질을 보여준다.

GR DIGITAL IV의 판매가격은 80만원대이며, 전세계 1만대 한정판 화이트 에디션이 전용 화이트 가죽 핸드스트랩과 전원차단 기능의 화이트 매탈 렌즈캡이 포함된 팩키지 형식으로 90만원대에 동시에 발매되었다. 두가지 제품 모두 2011년 11월부터 구입이 가능하다.

GR DIGITAL IV는 기존의 GR 브랜드 카메라와 같이 지속적으로 기능을 향상시킬 수 있는 업데이트를 제공하는 서비스로 향후에도 계속하여 새로운 기능들이 추가된다.

금번 GR DIGITAL IV의 발매와 함께 기존의 GR DIGITAL III에 최신의 기능을 추가할 수 있는 펌웨어 업데이트가 지난 10월 21일에도 발표되어 사용자들에게 큰 호응을 받았다.

리코카메라 GR DIGITAL IV 발매를 기념하여 GR DIGITAL IV를 구입하시는 구매 고객에게 전용전용천연가죽 케이스와 정품 베터리를 제공하는 행사를 시행한다.

또한 RICOH CX5 및 RICOH PX 카메라에도 각각 전용 케이스와 베터리를 증정하는 행사를 11월까지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리코카메라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가우넷 개요
(주)가우넷은 디지털이미징 제품의 유통과 시장개척에 주력하는 IT유통 전문사이다. 1988년 창사 이래 한국의 디지털 이미징 솔루션 리딩컴퍼니로서 성장하여 왔으며, 보고 들으며 즐길 수 있는 다양한 IT 기반 제품의 마케팅과 유통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이다.

언론 연락처

가우넷
김영호 실장
02-777-1397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뉴스 공유하기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