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래쉬미디어, 서울대병원 영상의학과 아날로그 비디오자료 디지털 전산화 작업 시행
  • - ‘디지털변환으로 아날로그 자료실의 공간활용 및 자료활용을 돕는다’
서울--(뉴스와이어) 2011년 11월 04일 -- 영상전문기업 플래쉬미디어(www.DVDi.co.kr)에서는 최근 서울대병원 영상의학과의 오래된 아날로그 비디오 자료들을 디지털로 변환하여 외장하드디스크에 백업해 주는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오래된 비디오 자료는 자체 보관할 경우 자리를 많이 차지할 뿐더러 필요시 이를 제때 활용하기에 매우 불편한점이 많다. 이를 디지털로 변환할 경우 작은 공간만으로도 대용량의 자료를 관리할 수 있게된다.

기존에 갖고 있던 아날로그 비디오테잎은 폐기하고 디지털화된 자료는 이중화된 백업시스템으로 관리하게 되면 더이상 데이터 활용에 대한 고민이 사라지게 된다.

플래쉬미디어(www.DVDi.co.kr)에서는 이에앞서 최고의 영상화질 구현 기술 및 노하우를 통해 대전 엑스포과학공원, 메트라이프 자료실의 디지털화 사업을 성공적으로 수행한 실적을 보유하고있다.

이러한 방법으로 많은 기업들의 전산관리 부서에서도 시간이 갈수록 화질이 떨어지는 오래된 비디오 자료를 하루빨리 디지털화 하기위해 영상전문기업인 플래쉬미디어(www.DVDi.co.kr)에 많은 의뢰를 하고 있다.

아날로그 자료의 디지털 변환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플래쉬미디어 홈페이지(www.DVDi.co.kr)을 참고하거나 본사로 문의하면 된다.
스마트미디어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이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