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기쁜소식한밭교회, 박옥수 목사 성경세미나 9일까지 개최

깊어가는 가을 감동의 울림으로 우리 마음을 주님께 이끌 그라시아스 합창단 공연 및 박옥수 목사 성경세미나

출처: 기쁜소식한밭교회
2011-11-08 17:20
  • 그라시아스 합창단 이중창

대전--(뉴스와이어) 2011년 11월 08일 -- 기쁜소식선교회 산하 기쁜소식한밭교회는 ‘내가 너희를 쉬게 하리라’ 라는 주제로 이달 6일부터 9일까지 박옥수 목사 초청 성경세미나를 열고 있다.
 
기쁜소식선교회는 2011년 가을 국내 대도시 성경세미나를 서울을 시작으로 대구, 대전, 부산(11/13), 광주(11/20)에서 개최한다.

하나님의 말씀에는 죄에서 벗어나게 하는 능력이 있다. 그래서 삶 속의 문제를 해결하고 마음에 평안과 행복을 갖게 한다. 특히 ‘내가 너희를 쉬게 하리라’는 주제로 강사 목사는 참된 안식의 주인은 예수님인 것을 정확히 밝히고 있다.
 
세미나를 통해 많은 사람들은 자신을 눌러온 문제와 짐으로부터 참된 자유와 안식을 맛보고 있다. 많은 이들이 하나님의 은혜로 거듭나 거룩해지고 의로워졌다.

이번 세미나에서 전하는 성경 본문은 창세기 27장이다. 창세기 27장에 등장하는 이삭의 두아들 쌍둥이 형제 에서와 야곱 이야기를 통해 저주의 길과 축복의 길을 아주 쉽고 자세하게 강사 목사는 풀어내고 있다.

“에서는 착한 것 믿고 사냥하러 나갈 때 마음의 변화 없이 열심히 사냥하러 간 것이고,
야곱은 삐뚤어진 자신의 마음을 꺾고 어머니의 말을 그대로 받아들여 어머니의 것으로 아버지 앞에 나간 것입니다. 이것은 자신을 믿지않고 예수님을 믿음으로 하나님 앞에 나아감을 의미합니다.” (에서와 야곱을 대조하여 복음을 일깨워주는 성경세미나 박옥수 목사 강연중)

설교 앞서 가지는 그라시아스합창단 성가공연은 깊어가는 가을 감동의 울림으로 참석자들의 마음을 예수님께 강하게 이끌어 준다.

세미나 2부시간에는 무료 개인신앙상담시간이 마련되어 있다. 김성훈 목사, 박영규 목사, 현창민 전도사(본교회)/문민용 목사(동대전)/이용운 목사(남대전)/이상완 목사(논산)/김종수 목사(공주)/배종근 목사(청양)/한일건 전도사(부여)/최종은 목사(전북무주)/박정수 목사(천안)/정승채 목사(온양)/심성수 목사(당진)/정영복 목사(예산)/김용학 목사(서산)/김홍렬 목사(태안)/정택균 목사(홍성)/박인태 목사(보령)/양재운 목사(서천)/노양수 목사(무창포)/오세재 목사, 서재효 전도사(청주)/전충렬 목사(충주)/이대현 목사(음성)/정승종 목사(진천)/김철용 전도사(증평)/강정곤 목사(영동)/김상빈 전도사(옥천)/김현옥 목사(연기)/이상수 목사(보은)

개요

주제 : 내가 너희를 쉬게 하리라.
일시 : 2011. 11. 6(일) ~ 9(수)
장소 : 기쁜소식한밭교회 (대전광역시 서구 도마1동 16-39)
문의전화 : (042)523-2570
E-mail 신앙상담(counselor@goodnews.or.kr)

기쁜소식한밭교회 개요
기쁜소식한밭교회는 ‘땅끝까지복음을 끝날까지 주님과’ 라는 표어로 순수 복음을 전하는 기쁜소식선교회 소속 대전충청지역 대전소재교회입니다. 특히, 회개와 믿음을 통한 알기쉬운 신앙이야기를 증거해 많은 사람들을 하나님앞으로 인도하는 복음의 중추적 사역을 담당하고 있는 21세기 리더로 자리잡은 교회입니다.

웹사이트: http://dc.goodnews.kr
언론 연락처

기쁜소식선교회 대전충청지역 홍보팀
이상수
042-523-2570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뉴스 공유하기

언론 연락처

기쁜소식선교회 대전충청지역 홍보팀
이상수
042-523-2570
이메일 보내기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