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태아산업 여주휴게소, 월드쉐어와 글로벌 사회공헌 협약 체결

2011-11-09 11:38
월드쉐어 제공
  • 사회공헌 파트너십 협약식 사진_(좌)월드쉐어 류원규팀장,(우)여주(강릉방향)휴게소 홍익기 본부장

  • 사회공헌 파트너십 협약식 사진_(좌측부터)월드쉐어 류원규팀장,김정희팀장,여주(강릉방향)휴게소 홍익기 본부장, 하재혁 과장

서울--(뉴스와이어) 2011년 11월 09일 -- 11월 8일(화) 오전 태아산업(주) 여주(강릉방향)휴게소(이하 여주휴게소)와 월드쉐어는 여주휴게소 접견실에서 글로벌 사회공헌 협약식을 체결했다.

태아산업(주) 여주휴게소 본부장 및 임직원들이 함께 참석한 이번 협약식은 월드쉐어와 함께 유엔아동권리협약에 기초해 저개발국가 빈곤아동의 삶과 권리향상을 위한 환경을 조성하고, 이를 위한 지원 프로그램을 마련하는데 동참하고자 하는 기업의 뜻에 따라 이루어졌다.

이번 협약식을 계기로 여주휴게소와 월드쉐어는 제3세계 저개발 국가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아동돕기 캠페인 및 구호사업에 서로 적극 협력하여 해당국가의 지역사회 발전과 사랑을 전하는 일을 함께할 것을 약속했다.

여주휴게소는 지난 1월 직원들이 뜻을 모아 열악한 환경 속에 살아가는 미얀마 빈곤지역 주민들에게 생명의 우물을 선물한데 이어, 12월 말 식수 위생시설이 취약한 아프리카 케냐지역에 ‘크리스마스 우물’을 선물할 계획 중에 있다.

여주휴게소 홍익기 본부장은 “제3세계 아동들을 위해 시간과 재능, 마음을 담아 지속적인 활동과 후원으로 사랑 나눔의 밑거름이 되겠다”면서, “앞으로 월드쉐어의 다양한 활동에 관심을 갖고 여주휴게소도 도움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월드쉐어는 외교통상부 산하 국제구호 NGO단체로서 제3세계 아이들을 위한 아동보육시설 그룹홈을 운영하고 있으며, 해외아동결연, 지역개발, 긴급구호, 해외봉사단 파견활동 등 전세계 29개국 국가를 지원하고 있다.

월드쉐어 개요
월드쉐어는 국제구호 NGO단체로서 전 세계 30여개국에서 아동그룹홈과 1:1아동결연, 식수 개선사업, 긴급구호, 해외봉사단 파견 등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월드쉐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월드쉐어 홍보마케팅
최문숙 간사
02-2683-9300
Email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거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