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실용주의 브랜드 싸이트론 CTR 10 시리즈 출시

비밀번호 사용성을 극대화
다양한 개성에 따라 5가지 색상 제공

출처: 아이레보
2011-11-10 10:19
  • 싸이트론 CTR 10 시리즈

  • 싸이트론 CTR 10 레드

서울--(뉴스와이어) 2011년 11월 10일 -- 디지털도어록 전문기업 아이레보(www.irevo.com)는 실용주의 컨셉의 브랜드인 싸이트론(www.cytron.co.kr)으로 보급형 디지털도어록 CTR 10 시리즈 5종을 출시한다.

싸이트론 CTR 10 시리즈는 어린아이부터 장년층까지 폭넓게 사용하는 디지털도어록의 사용 연령층을 가장 먼저 고려했다. 출입할 때 인증수단으로 비밀번호를 가장 많이 사용하기 때문에 국내에서 가장 큰 키패드 (51.2mm*45.2mm)를 사용해 손이 큰 어른도 쉽게 누를 수 있고 어린아이가 비밀번호를 잘못 입력할 확률을 줄였다. 고휘도 LED를 적용해 밝은 키패드를 구현해 시력이 낮은 분들이라도 잘 인식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다양한 소비자의 개성을 만족시키기 위해 레드, 오렌지, 바이올렛, 블랙, 실버의 5가지 색상을 제공한다.

싸이트론 CTR 10 시리즈는 비밀번호와 아이버튼(전자키)로 출입할 수 있는 2WAY방식이고, 화재를 감지하면 경보음과 함께 잠금이 해제되고 전기충격기에도 대비되어있는 등 안전기능이 적용되어 있다. 또한 1577-1385 콜센터를 통해 전국적인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싸이트론은 합리적인 고객을 위한 실용적인 브랜드를 표방하며, 전국 열쇠점과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아이레보 개요
아이레보는 1997년에 설립한 디지털도어록 및 네트워크도어록 분야 시장점유율 1위 기업이다. 게이트맨 디지털도어록은 플로팅아이디라는 원천기술이 적용되어 보안성이 높고 번호키, 전자키, 지문 등 다양한 인증방식을 제공해 편리하다. 대한민국에 디지털도어록을 대중화한 아이레보는 2001년부터 활발한 해외 진출을 진행해 왔으며, 대한민국의 뛰어난 디지털도어록을 새로운 한류(韓流)상품으로 만들어나가고 있다.

언론 연락처

아이레보 마케팅팀
과장 김신형
02-2107-5726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뉴스 공유하기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