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전국목장연합, 볼거리먹을거리 축제 개최

2011-11-13 10:08
전국목장연합 제공
  • 육회

  • 반값축제현장

파주--(뉴스와이어) 2011년 11월 13일 -- 지난 10월 22일부터 열흘간 진행했던 반값한우축제는 총 삼만오천명의 인파가 방문하여 성황리에 마무리가 되었다. 이에 축제를 개최했던 전국목장연합은 축제기간동안 찾아주신 고객들에게 감사의 의미로 10월 12일부터 27일까지 볼거리먹을거리 축제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 축제에는 특수부위 한우를 경매로 구입할 수 있으며 가위바위보, 응모권추첨을 통한 대박행운도 받을 수 있다.

또한 축제기간에는 고기를 드시는 손님께 테이블 당 육회한접시를 공짜로 먹을 수 있다.

전국목장연합에서는 “짧은기간 뜨거운 성원을 보내주신 고객분들께 보답하고자 다시한번 축제를 기획했다.” 라고 밝혔다.

보신용 한우사골, 우족, 꼬리 역시 싸게 구입할 수 있으니 더 추워지기 전에 마침맞게 열리는 축제를 활용하는 것도 생활의 지혜라 하겠다.

전국목장연합은 전국300개 회원한우목장에서 한우를 직송하여 유통단계축소를 통한 가격, 신선함 모두를 고객에게 돌려드리는 우수한우, 우수한돈 전문브랜드이다.

자유로 성동IC에서 나와 금촌방면으로 5분거리에 있다.

전국목장연합 개요
전국목장연합은 '연간 방문객 150만의 신화! 임진강한우마을'에서 신규런칭한 '전국 300개 회원한우목장직송 당일가공 당일판매 당일배송'을 모토로 하여 우수한우, 우수한돈을 고객에게 판매하는 전문브랜드입니다. 전국의 엄선된 한우 및 한돈 회원목장에서 지정 도축장(경기 화성)으로 직송하여 도축장 내 지정 가공장에서 가공한 목장직송 고객판매 전문 국내 최초 브랜드입니다. 한우 및 한돈을 부위별, 용도별로 구분하여 100여가지의 상품을 다양하게 선택하실 수 있으며 고객님의 편의에 맞추어 전문가들의 조언(가공실명제 시행)과 함께 쾌적한 분위기에서 즐겁고 편안한 쇼핑이 가능하십니다. 또한, 구매하신 고기를 바로 옆 정육식당에서 바로 구워드실 수 있는 시스템을 완비하여 당일가공한 신선한 한우를 바로 맛보실 수 있습니다. 국내산만을 고집하는 밑반찬 및 양념, 참숯 등 안심먹거리를 고객 여러분께 제공하여드립니다.300대 주차가능으로 단체예약도 언제나 환영입니다. 감사합니다.

전국목장연합 마케팅기획팀
윤동근 차장
1544-9408
Email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거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