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디소프트 Logo
2011-11-18 13:01
반디소프트, 동영상 녹화 프로그램 ‘반디캠’ GS인증 획득
  • - 50여개국에 수출되고 있는 국산 동영상 녹화 프로그램
    - 컴퓨터에 있는 모든 화면을 고화질로 녹화 가능
서울--(뉴스와이어) 2011년 11월 18일 -- 반디소프트(대표 박근홍)는 동영상 녹화 프로그램인 반디캠(http://www.bandicam.co.kr)이 한국정보통신협회(TTA)로부터 국내 품질 우수 소프트웨어에 부여되는 굿소프트웨어(GS) 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인증을 획득한 반디캠은 게임이나 인터넷 동영상, 파워포인트, 메신저, 화상채팅, 주식화면 등 컴퓨터에 있는 모든 화면을 고화질로 녹화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반디캠은 2009년 출시 이후 50여개국에 수출되고 있는 국내 대표적인 동영상 녹화 프로그램으로 던전앤파이터, 카트라이더, 스페셜포스, 마비노기 등의 게임에 포함되어 있는 동영상 녹화 기능도 이 반디캠의 녹화 기술을 사용한 것이다.

반디소프트의 김상준 실장은 “반디캠은 게임이나 동영상을 녹화하려는 개인 고객이 주로 사용했었는데, 이번 GS인증 획득을 계기로 교육기관, 금융기관, 공공기관 시장에도 진출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GS인증

GS인증이란 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TTA)가 국내 SW 완성도를 평가해 일정 수준 이상의 기술력 사용성 신뢰성 등을 갖춘 제품에만 부여하는 인증마크다. 한마디로 정부가 지원하는 제3자 품질평가 체계를 통한 SW 품질 개선 제도라고 할 수 있으며, GS 인증을 받은 소프트웨어는 ‘중소기업진흥 및 구매촉진에 관한 법률’에 의해 공공기관 우선 구매 대상으로 지정된다.

회사 소개

반디소프트는 2008년 설립한 소프트웨어 전문 개발 회사로 “가치 있고 신뢰성 있는 소프트웨어 개발”을 회사 모토로 삼고 있다. 대표적인 소프트웨어로는 무료 압축프로그램인 ‘반디집’과 동영상 녹화 프로그램인 ‘반디캠’이 있으며, NC소프트. 넥슨, nhn게임즈, 네오위즈, 안철수연구소 등 국내외 대형 개발사에 자체 개발한 동영상 및 압축 솔루션도 제공하고 있다.
  • 언론 연락처
  • 반디소프트 기획실
    실장 김상준
    02-2672-0267
    Email 보내기
반디소프트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이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반디소프트 기획실
실장 김상준
02-2672-0267
Email 보내기
http://www.bandisoft.co.kr

고성능 동영상 녹화 프로그램 - 반디캠 (사진제공: 반디소프트)
고성능 동영상 녹화 프로그램 - 반디캠
(사진제공: 반디소프트)
120x120
120x120
120x120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기술/IT  소프트웨어  미디어  멀티미디어  수상/선정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