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동부화재, 업계 최초 대한적십자사와 First Aid 교육 업무협약 체결

출처: 동부화재 (코스피 005830)
2011-11-21 10:01
  • 동부화재 대한적십자사와 업무협약체결

서울--(뉴스와이어) 2011년 11월 21일 -- 동부화재(대표이사 사장 김정남)는 지난 18일 경기 수원 경기적십자 강당에서 이기무 보상서비스실장과 대한적십자사경기도지사 문병대 회장 등 주요 인사들이 참석한 가운데 ‘5분의 기적’ 범국민 생명보호와 생활 속 안전 문화 확산을 위한 First Aid 교육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보험업계 최초로 체결한 이번 협약은 대한적십자사와 함께 소중한 생명을 보호하고 안전문화 확산을 선도하기 위한 직장에서의 응급처치법(심폐소생술)교육 및 홍보활동, 사랑의 현혈활동, 건전한 기부문화 확산 나눔 운동 등의 협력을 주 목적으로 하고 있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동부화재 보상직원 사내 교육과정에 응급처치법 과목을 신설할 예정이며 적십자사는 응급처치법 우수강사 및 양질의 교육자료 지원 등에 대하여 협력하기로 했다.

동부화재는 응급처치에 대한 교육을 활성화하여 교통사고시 발생할 수 있는 피해자의 위급상황에 대한 보상직원의 현명한 대처방법과 조치를 통하여 타인의 소중한 생명을 구할 수 있다는데 가치를 두고 교육을 추진 할 예정이다.

이번 협약식에서 동부화재 이기무 보상서비스실장은 “이번 적십자와의 교류를 통해 사랑의 헌혈운동과 건전한 기부 문화가 활성화 되어 사회적 기업으로서의 책임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동부화재 개요
1962년 대한민국 최초의 자동차보험 공영사로 출범한 동부화재는 1983년 동부그룹에 편입됐으며 1995년 10월 동부화재해상보험으로 사명을 변경하였다. 동부화재는 앞으로도 Global Standard에 의한 경영 Infra 구축, 독보적인 수준의 사업 효율성 확보, 전문 인력 양성, 차별화된 상품 서비스 개발 강화 등을 바탕으로 고객과 주주, 직원의 가치를 높여 나갈 계획이다.

언론 연락처

동부화재 홍보팀
02-3011-3212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뉴스 공유하기

언론 연락처

동부화재 홍보팀
02-3011-3212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