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기독솔루션 공짜로 활용하실 수 있어요

CLoveTV.com, 기독영상 7000개 확보기념 축하 이벤트 실시

출처: 왓에버서치
2011-11-23 10:12
  • 기독전문 방송국 홈페이지 메인

  • 씨러브티브이 로고

서울--(뉴스와이어) 2011년 11월 23일 -- 국내 기독교 관련 동영상 최다 보유기관인 CLoveTV(이하 씨러브티브이)가 동영상 7000개 확보기념으로 파격적인 솔루션 제공 이벤트를 실시한다.

씨러브티브이는 2009년 3월 개국하여 현재까지 지구촌교회, 우리들교회 및 주님사랑의교회 등 2000여개의 교회의 설교, 찬양, 교육 등 동영상을 인터넷속도와 상관없이 전세계에 보여주는 인터넷 TV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여러 목사님들의 설교를 공유할 수 있도록 해줌으로써 오지선교의 선봉에 나서고 있다. 또한 성도수 200명 이하의 작은교회들을 위해서는 무상서비스 지원을 확대하는 등 한국 기독웹방송국 보급에 견인차 역할을 해왔다. 극동방송, CBS, CTS, c3tv, cgn이 주파수 등을 통해 말씀을 전파한다면 씨러브티브이는 인터넷을 통해 전세계에 한국 기독교의 메시지를 전달함으로써 그 위상을 높이고 있다.

이번 이벤트 역시 국내 기독기업 역사상 유례가 없던 최고 규모로 진행된다. 이 회사 이벤트 담당자는 “이벤트를 통해 솔루션 지원에 4억원의 비용을 직간접 투자할 예정이다. 무엇보다 한국 교회들이 지금 보다 더 안정된 IT서비스 환경에서 씨러브티브이 동영상 서비스를 활용하실 수 있도록 호주소재 최고의 스트리밍 회사와 지속적 기술교류를 통해 기술을 지속발전 시켜나가고 있다”고 말혔다.

이번 이벤트에는 개별 회원교회에 선교용 모바일웹은 물론 영문버전과 대회기능이 동시에 지원되는 성경필사 솔루션, 교회 내 사업하시는 분들을 위한 홍보솔루션인 ‘성도의 사업장 솔루션’ 등 다양한 솔루션들이 무상으로 제공하게 될 예정이다.

한편, 씨러브티브이는 설교와 찬양, 간증 등 양질의 다양한 동영상 콘텐츠를 매주 업데이트하여 목회자와 성도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최근에는 어린이교육 및 건강채널을 개설해 컨텐츠영역을 확대함으로써 이를 통해 성도들의 신앙과 삶에 유익하고 다양한 정보와 프로그램을 제공해주고 있다.

2012년 부터는 선교용 모바일웹을 제작 할 수 있는 방법을 재미있는 웹툰으로 추가 제공할 예정으로 더욱 관심이 모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www.CloveTV.com) 접속해 무료 솔루션을 신청하면 되며, 솔루션은 교회회원들을 대상으로 순차적으로 제공 될 예정이다.

왓에버서치 개요
왓에버서치는 1999년 기독교 선교기업으로 출발, 국내 최초로 인터넷 교회행정프로그램을 개발해 2500여 한국교회, 100여개 미국 교회 등에 고급 IT기술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기업 ERP, IT컨설팅, 각종 솔루션 개발은 물론 세계 최초로 기존과는 차별화된 G(Grid Delivery)-CDN방식의 파일전송시스템을 개발하여, 고용량파일 고속다운로드 시장, HD 동영상 시장, 네비게이션 다운로드 시장 등의 다양한 시장을 선점하는 등 꾸준한 매출증가를 이뤄냈다. 왓에버서치는 2013년 4월 현재 미주지역과 아시아 시장으로 진출을 확대하고 있다.(관계 사이트: www.weswe.com/ www.CLoveTV.com/ www.보는통화.com) 주력분야는 모바일솔루션 개발, 웹사이트 구축, 웹호스팅, 솔루션 개발, 교회정보화서비스, 기업/일반 서비스, GDCN 사업, 웹TV 방송 솔루션, CloveTV.com 서비스, HD 동영상 광고 사업 등이다.

언론 연락처

미래나야 홍보팀
사원 엄윤지
070-8785-9024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뉴스 공유하기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