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브기어 Logo
데브기어, 델파이XE2 활용한 아이폰용 앱 개발
  • - 신기능을 알아보는 ‘델파이XE2 Deep Dive 세미나’ 개최
서울--(뉴스와이어) 2011년 11월 23일 -- 대표적인 Windows 개발툴인 델파이 C++빌더를 국내에 공급하고 관련 기술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브기어(대표 박범용, www.devgear.co.kr)는 11월 23일 아카데미 티모에서 오후1시부터 델파이의 신버전인 델파이XE2와 파이어몽키(FireMonkey)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델파이XE2 Deep Dive 세미나’를 개최했다.

앞서 진행되었던 델파이를 활용한 맥 OS X 및 iOS용 앱 개발 세미나에 이어 개최된 이번 세미나에서는 ▲델파이XE2로 원격DB와 연동하는 iOS 앱 개발, 아이폰 H/W 제어에 대해 다루고, ▲ 델파이XE2에 새롭게 추가된 기능인 라이브바인딩(LiveBinding)과 파이어몽키(FireMonkey)의 기능에 대해 자세히 살펴보았다.

또한 처음 소개되는 ▲ 개발, 배포, 관리의 일관성, 생산성, 품질을 향상시킬 수 있는 데브기어 실무 프레임워크를 공개하고, ▲ 안드로이드, iOS 등 앱 개발이 가능한 RadPHP XE2로 멀티-티어 모바일앱을 개발하는 내용에 대해 다루었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델파이XE2의 새로운 기능들에 대한 높은 관심을 증명하듯 많은 개발자들이 참석하였다.

한편 데브기어는 오늘 세미나 참석자에 한하여 델파이XE2 엔터프라이즈 에디션 이상 구매 고객에게 RadPHP XE2를 무료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기도 했다.

데브기어 박병일 부장은 “활용범위가 넓어진 델파이XE2의 다양한 기능들을 활용하고자 하는 개발자들의 열의를 확인할 수 있는 자리였습니다. 델파이XE2를 활용하면 단 한 번의 개발로 윈도우(32비트/64비트)는 물론 맥 OS X, iOS용 애플리케이션을 개발이 가능한 점 등 간편하고 손쉬운 개발을 할 수 있다는 점이 개발자들이 델파이XE2를 매력적으로 느끼는 이유라고 생각합니다”라고 전했다.
데브기어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이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