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쉬, 리튬이온 충전 산업용 내시경 출시
대전--(뉴스와이어) 2011년 11월 25일 -- 보쉬 전동공구사업부가 리튬이온 충전 산업용 내시경 GOS 10.8V-LI 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황동관, 배수관과 같이 좁고 어두운 공간의 문제점을 간편하게 진단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가로 320* 세로 240 픽셀의 2.7인치 LCD 화면은 이미지 렌더링 기술과 고해상도의 화면으로 더욱 자세하고 정확하게 확인 할 수 있다.

표면이 부드럽게 설계된 내시경 렌즈는 열악한 환경에서도 깨끗한 시야를 확보해주며 3.8cm부터 무한대까지 촬영 가능한 넓은 피사계 심도(사진술에서 한 사진의 초점이 맞은 것으로 인식되는 범위) 덕분에 사용자가 확인하고자 하는 곳을 정확하게 볼 수 있도록 해준다. 한편, 전방렌즈에 부착된 LED 조명은 9단계로 밝기가 조절되어 작업 상황에 따라 밝기를 선택할 수 있어 효율적이다.

또, 배관, 수리, 보일러/에어컨 설치 등의 작업에서 매우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다. 케이블 길이와 렌즈 직경이 각 122cm, 17mm에 불과하여 환풍구나 이중 벽 사이에 발생한 문제점을 파악하기에 매우 편리하다. 내시경 렌즈와 케이블 모두 방수기능을 겸비하고 있기 때문에 더럽고 축축한 곳에서도 마음 놓고 사용할 수 있다.

특히, 보쉬의 프리미엄 리튬이온 배터리로 작동하기 때문에 가벼운 것은 물론 빠른 충전 시간과 오랜 사용 시간으로 작업 효율을 높일 수 있다.
  • 언론 연락처
  • 홍보대행사 프리스트 커뮤니케이션즈
    윤희종 대리
    02-6382-3500
한국로버트보쉬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이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보쉬 전동공구사업부는 리튬이온 충전 산업용 내시경 GOS 10.8V-LI 을 출시했다. (사진제공: 한국로버트보쉬)
보쉬 전동공구사업부는 리튬이온 충전 산업용 내시경 GOS 10.8V-LI 을 출시했다.
(사진제공: 한국로버트보쉬)
275x300
440x480
586x640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자동차  부품/정비  신상품  대전/충남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국내 언론과 포털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드립니다.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는 기업의 보도자료를 1백여 개 언론과 포털, 증권사 그리고 2만 명이 넘는 언론인, 전문가, 기업 회원에게 광범위하게 배포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