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명엔터프라이즈 웹게이트 Logo
대명엔터프라이즈, 중국 HD-CCTV시장 진출 본격화
  • - 자회사 웹게이트 부문, 중국심천보안전(CPSE) HDcctv 테크니컬 포럼 주관사로 참여
    - 120개국 8만 5천명이 참관, 4000여개 업체 참가하는 전세계 최대규모 보안 전시회
    - HD-CCTV 라인업(카메라 저장장치 액세서리) Total Solution 시연
서울--(뉴스와이어) 2011년 11월 29일 -- (주)대명엔터프라이즈(사장 서준혁)가 중국 심천에서 지난 11월 초에 열린 제13회 CPSE(China Public Security Expo) 보안 전시회에서 HDcctv 테크니컬 포럼 주관사로 참가했다고 밝혔다.

올해로써 13회째를 맞는 중국 심천 CPSE 보안 전시회(중국 심천)는 약 4,000여개의 업체가 참가, 약 120개국의 85,000의 참관객이 방문하는 보안산업 분야의 전세계 최대규모를 자랑하는 전시회중 하나이다.

이 전시회에서 대명엔터프라이즈의 영상보안 사업부인 웹게이트는 전세계 최대 HD-CCTV 산업 협회인 ‘HDcctv Alliance’와 함께 HDcctv 테크니컬 포럼 주관사로 참가하여 중국 HD-CCTV 보안시장 진출을 위한 첫발을 내디뎠다.

대명엔터프라이즈는 HDcctv 테크니컬 포럼에서 진행된 제품 시연회에서 참가 업체 중 유일하게 HD-CCTV 카메라부터 저장장치(DVR) 그리고 주변 악세서리까지의 풀 라인업에 대한 Total Solution을 시연하여 참관객들의 큰 관심을 끌었다.

또한 이번 포럼의 발표자로 참여한 중국업체로부터 중국시장 공략을 위한 합작투자제의를 받았으며, 또 다른 발표자인 중국 정부 지능건축 기술부 센터 소속의 Rulin Wang 교수로부터 베이징 프로젝트 참여를 요청 받는 등 중국측으로부터 합작투자, 공동연구 제의가 잇따라 쇄도하여 중국시장 진입을 위한 성공적인 계기를 만들었다.

중국은 가파른 경제성장을 바탕으로 보안시장에서도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시장으로 평가 받고 있다. 특히 새롭게 진행되는 정부 프로젝트에서 HD급 영상보안 수요가 급증하면서 HD-CCTV 시장의 블루오션으로 떠오르고 있는 상황이다.

이날 중국 HD-CCTV시장의 전망에 대해 발표한 Rulin Wang 교수에 따르면, 지난 2~3년간 HD급 영상보안시장은 메가픽셀 IP제품에 의해 주도되어왔지만, 현재 중국 상해에는 이미 약 3,000여대의 HD-CCTV가 설치되어 운영 중에 있으며 각 주요 도시를 중심으로 빠르게 퍼져가고 있다.

HD급 영상보안시장의 이러한 변화는 HD-CCTV 제품군이 복잡한 기존 IP 제품과 달리 기존 아날로그 CCTV 인프라를 그대로 사용할 수 있어 비용절감 및 설치환경의 편의성이 크기 때문이며, HD-CCTV의 빠른 산업표준화 또한 큰 이유이다.

대명엔터프리이즈 웹게이트 부문 홍근선 대표는 “대명엔터프라이즈는 CPSE 보안 전시회는 물론 11월 초에 말레이시아에서 HD-CCTV 기술 세미나를 주도하는 등 차세대 영상보안장비 시장을 선도하기 위한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고부가 가치 상품으로 분류되는 HD-CCTV에서의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를 확고히 하고, 중국을 비롯한 새로운 시장에 진출하여 영상보안장비 분야의 선도기업으로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한편, 대명엔터프라이즈는 지난 10월 미국 플로리다 올랜도에서 열린 제57회 ASIS 보안 전시회에서 “HDcctv Compliance Leadership Award”를 수상한데 이어, 이번 CPSE 보안 전시회에서는 HDcctv 테크니컬 포럼 주관사로 참가하여 HD-CCTV 보안시장의 선두업체로서 브랜드 파워를 확고히 하고 있다.
  • 언론 연락처
  • 대명엔터프라이즈 웹게이트 홍보기획팀
    박민희 팀장
    02-2222-7802
    010-7705-5707
    Email 보내기
대명엔터프라이즈 웹게이트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이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