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프리미엄 양가죽 부츠 ‘이뮤’, 현대 본점에 입점

2011-12-01 14:01 | 태원종합무역

서울--(뉴스와이어) 2011년 12월 01일 -- 프리미엄 양가죽 boots로 세계 75개국에서 사랑받고 있는 EMU Australia(공식 수입원:태원종합무역(주)가 11월 30일부터 현대 본점에 입점하여 판매를 개시했다.

이뮤 제품은 천연 소재의 양가죽으로 제작되어 발을 따뜻하게 해주는 것은 물론 특유의 통풍성으로 신발 내부의 습도를 조절하여 땀을 외부로 배출하고 발을 언제나 건조하게 유지시켜 준다. 또한 양가죽에 발수 처리가 되어 있어 빗물이나 음료수등의 오염으로부터 피할 수 있고 탈부착 가능한 안창으로 위생적인 관리를 할 수가 있다.

현재 이뮤는 스팅거와 브론테의 기본 라인뿐만 아니라 양털 부츠 특유의 뭉툭한 디자인에서 탈피한 스타일리쉬한 디자인의 헤이튼 로우와 인버락을 판매하고 있다. 헤이튼 로우 제품은 웨지힐로 되어 있어 날씬한 다리 라인을 연출 할 수 있으며 벨트 장식으로 시크함과 고급스러움을 더해 오피스룩으로도 잘 어울린다.

이뮤 제품은 현재 신세계 본점, 강남, 영등포, 인천, 광주, 충청, 롯데 일산, 중동, 분당, 인천, 현대 본점, 신촌점에서 판매중이다.

태원종합무역 개요
태원종합무역은 1994년에 설립되어 EMU 양가죽 부츠를 수입하여 공급하였고, 미국 컴퍼트 브랜드인 프로페(Propet), 호주의 롤리네이션(Rollie nation), 브라질 샌들 아마조나스(amazonas sandal) , 이태리 가죽샌들 브라도르(BRADOR) 등을 수입하여 한국에 공급하고 있다. 또한 바두기(badooki)란 우리 브랜드로 국내시장은 물론 해외시장에 수출하고 있다.

보도자료 출처: 태원종합무역
웹사이트: http://www.twintl.kr

태원종합무역 마케팅부
김혜영
02-417-1851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거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전화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