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동명대학교, 박형준 특보 초청 특강 5일 개최

20대에 ‘소통, 멘토링의 중요성’ 등 역설

2011-12-01 16:21
동명대학교 제공

부산--(뉴스와이어) 2011년 12월 01일 -- 동명대학교는 5일 박형준 청와대 사회수석 특별 보좌관을 초청해 ‘소통과 멘토링의 중요성’에 대한 특강을 갖는다.

이날 오후3시 이 대학 대학본부경영관 107호에서 열리는 특강은 동남광역권 산학협력 거점 동명대학교가 ‘미래의 대한민국을 이끌어나갈 20대를 위한 이야기’를 통해 이들이 더욱 큰 꿈과 바람직한 비전을 갖도록 지원하기 위하여 마련한 것.

박형준 사회수석 특별 보좌관은 이날 강연에서 윤리경영, 자본의 책임, 상생번영으로 진화하는 새로운 시장경제 모델로서의 ‘공생 발전’ 필요성 등을 역설하고 “부산의 미래는 젊은 인재에 달려있다”고 강조할 예정이다.

동명대학교 개요
2017년 건학40주년을 맞은 동명대는 대학구조개혁평가 전국최상위권 실현에 이어 △잘가르치는대학(ACE)사업 △산학협력선도대학(LINC)사업 △지방대학특성화를 지향하는 CK사업 △취업을 활성화하는 PRIME사업 △블루오션을 창출하는 해양플랜트O&M사업 등 5대 국책사업에 선정돼 국가지원자금 약 800여억원을 학생교육과 장학금 등에 사용하고 있다. 최근 3년 연속 70% 이상의 취업률까지 달성한 ‘학생’이 행복하고 신바람나는 산학실용교육명문대학이다.

웹사이트: http://www.tu.ac.kr

동명대학교 홍보실
김종열
010-3460-0696
Email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거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