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웨딩 컨설팅의 새바람 더예웨딩-코아웨딩 제휴
울산--(뉴스와이어) 2011년 12월 09일 -- 결혼을 앞둔 울산의 예비부부를 위해 더예웨딩컨설팅과 코아웨딩컨설팅이 힘을 모았다.

타 대도시와 발맞추고자 울산에도 최근 웨딩컨설팅회사가 우후죽순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나 웨딩컨설팅이라고 다 같을 순 없다.

특정 업체(스튜디오, 여행사 등)를 운영하며 행해지는 밀어주기식의 웨딩컨설팅이 많이 늘어나 공정성이 떨어진다는 우려가 나타나고 있는 상황에 울산의 대표 웨딩컨설팅회사인 두 곳이 협력관계를 맺어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자는 취지다.

더예웨딩컨설팅의 탁다예 대표는 “두 회사 모두 각각의 강점과 노하우가 분명 달랐어요. 그 다름이 결합되면서 강점과 노하우는 두배로 늘어났고 그로 인한 시너지효과가 클거라 예상했기에 협력관계를 맺게 되었죠. 이제 울산에서도 합리적인 금액에 체계적인 맞춤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해 드릴 수 있다는 생각에 저희들도 기대가 크답니다(웃음)”라며 소감을 전했다.

울산웨딩업계에 새바람을 몰고 오겠다는 이들은 최근 유행처럼 번지고 있는 대규모 웨딩박람회에 대해서도 의견을 달리했다.

비용이 많이 드는 대규모 박람회를 지양하고 대신 그 비용으로 고객에게 실질적으로 체감할 수 있는 혜택을 돌려주는 게 이들이 박람회를 개최하는 가장 큰 이유라 했다.

12월 10일과 11일에는 협력 후 첫 박람회인 UBC 웨딩박람회가 개최될 예정이라 그들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 언론 연락처
  • 더예웨딩 웹홍보팀
    052-265-3544
    052-267-3554
    Email 보내기
더예웨딩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이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