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비인사이드 Logo
2011-12-13 11:50
‘차량용 블랙박스’ 낱낱이 파헤친다
대구--(뉴스와이어) 2011년 12월 13일 -- ‘블랙박스, 어떤 것이 좋을까?’

시중에 나온 300여개가 넘는 다양한 블랙박스들 속에서 어떤 제품을 구매해야하는지 망설이는 예비구매자들이 날로 늘어가고 있다. 블랙박스 시장이 점점 더 커짐에 따라 업체들간의 경쟁은 치열해지고 있으며, 덩달아 제품들의 성능은 좋아지고 가격은 점점 더 내려가고 있어 소비자들을 즐겁게 한다.

허나 그 이면에는 경쟁에서 도태되면서 자연스레 사라지는 업체들도 비일비재하여 소비자들의 피해는 물론 잘못된 광고 등으로 인한 소비자들의 피해도 적지 않게 일어날 것으로 예상되는 바다.

이에 차량용 IT기기 정보 포털 네비인사이드(www.navinside.com)는 회원들이 궁금해하는 차량용 블랙박스 단말기에 대해서 직접 구매해 테스트를 함은 물론 파워유저들의 검증을 통해 제품에 대한 장단점을 모두 파헤칠 수 있는 ‘블랙박스 그것이 알고 싶다’ 프로젝트를 오픈하였다.

12월부터 운영되는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블랙박스에 대한 제대로된 검증을 거침은 물론 실사용자 및 예비구매자들이 특정한 블랙박스에 대하여 진지한 토론이 이뤄질 것을 기대하고 있으며, 포화상태로 접어들고 있는 블랙박스 시장에서 우수한 차량용 블랙박스를 구입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

현재 네비인사이드는 테스트를 의뢰하고 싶은 블랙박스에 대해 회원들의 의견을 구하고 있으며, 의견이 취합되는 대로 의뢰된 블랙박스에 대한 지속적인 테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해당 프로젝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네비인사이드 블랙박스 게시판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언론 연락처
  • 네비인사이드 홍보팀
    실장 육상목
    053-653-1533
    Email 보내기
네비인사이드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이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네비인사이드 홍보팀
실장 육상목
053-653-1533
Email 보내기
http://www.navinside.com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