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택 Logo
2011-12-23 10:22
스카이, ‘Vega Culture Project #2 – 울랄라세션 첫 단독콘서트’ 개최
서울--(뉴스와이어) 2011년 12월 23일 -- 스카이(www.isky.co.kr 대표이사 부회장 박병엽)는 28일 광진구 악스코리아에서 <Vega Culture Project #2 – 울랄라세션 첫 단독콘서트>를 개최했다. 혁신적 스마트폰 ‘베가 LTE’의 혁신성‘은 ‘울랄라세션의 퍼포먼스’라는 컬쳐코드를 통해 관객들에게 강렬히 전달했다.

지난 15일까지 스카이 홈페이지에서 진행된 이벤트를 통해 초청된 2천여 명의 관중들이 이날 행사에 함께했다. ‘베가 LTE’ 스마트폰 전속모델 울랄라세션의 리더 임윤택이 첫 단독콘서트의 기획과 연출을 직접 담당해 관중들에게 다시 없을 감동을 선사했다. 관중들을 울랄라세션의 노래를 따라부르고, 함성을 지르는 등, 무대 위에서 펼쳐진 혁신과 열정에 뜨겁게 반응했다.

‘슈퍼스타K3’에서 선보여 화제를 모았던 곡 ‘달의 몰락’으로 공연을 시작한 울랄라세션은 이후 멤버 각각의 솔로무대를 자신들의 재능을 선보였다. 후반에는 ‘슈퍼스타K3’에 참가하지 못했던 5번째 멤버 군조까지 참여해, 한층 강력해진 퍼포먼스로 관중을 사로잡았다. 게스트로 무대에 선 다이나믹 듀오도 열정적인 공연으로 후배들의 첫번째 단독 콘서트를 축하했다.

공연 후 있었던 현장 추첨 이벤트에서는 울랄라세션이 직접 뽑은 숫자를 통해 300명이 혁신적 스마트폰 ‘베가 LTE’를 손에 넣는 행운을 가졌다. ‘베가 LTE’는 세계 최초 동작인식 기능과, WXGA(1280x800)의 세계최고해상도를 갖춘 혁신적 LTE 스마트폰이다.

한편, 베가 LTE의 혁신을 강렬히 전달하고 뜨거운 성원 속에 막을 내린 <Vega Culture Project #2- 울랄라세션 첫 단독콘서트>는 오는 31일 케이블TV채널 MNET을 통해 방송될 예정이다.
  • 언론 연락처
  • 팬택 홍보팀
    이성호 사원
    02-2030-0121
    Email 보내기
팬택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이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팬택 홍보팀
이성호 사원
02-2030-0121
Email 보내기
http://www.pantech.co.kr

스카이는 28일 광진구 악스코리아에서 <Vega Culture Project #2 – 울랄라세션 첫 단독콘서트>를 개최했다. 스카이 홈페이지에서 진행된 이벤트를 통해 초청된 2천여 명의 관중들은 울랄라세션의 노래를 따라부르고, 함성을 지르는 등, 무대 위에서 펼쳐진 혁신과 열정에 뜨겁게 반응했다. (사진제공: 팬택)
스카이는 28일 광진구 악스코리아에서 를 개최했다. 스카이 홈페이지에서 진행된 이벤트를 통해 초청된 2천여 명의 관중들은 울랄라세션의 노래를 따라부르고, 함성을 지르는 등, 무대 위에서 펼쳐진 혁신과 열정에 뜨겁게 반응했다.
(사진제공: 팬택)
300x200
480x320
1200x800
  • 스카이는 28일 광진구 악스코리아에서 <Vega Culture Project #2 – 울랄라세션 첫 단독콘서트>를 개최했다. 스카이 홈페이지에서 진행된 이벤트를 통해 초청된 2천여 명의 관중들은 울랄라세션의 노래를 따라부르고, 함성을 지르는 등, 무대 위에서 펼쳐진 혁신과 열정에 뜨겁게 반응했다. (사진제공: 팬택)
  • 스카이는 28일 광진구 악스코리아에서 <Vega Culture Project #2 – 울랄라세션 첫 단독콘서트>를 열었다. ‘베가 LTE’ 스마트폰 전속모델 울랄라세션의 리더 임윤택이 솔로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임윤택은 첫 단독콘서트의 기획과 연출을 직접 담당해 관중들에게 다시 없을 감동을 선사했다. (사진제공: 팬택)
  • 28일 광진구 악스코리아에서 <Vega Culture Project #2 – 울랄라세션 첫 단독콘서트>가 열렸다. 공연 후 있었던 현장 추첨 이벤트에서는 울랄라세션이 직접 뽑은 숫자를 통해 300명이 혁신적 스마트폰 ‘베가 LTE’를 손에 넣는 행운을 가졌다. ‘베가 LTE’는 세계 최초 동작인식 기능과, WXGA(1280x800)의 세계최고해상도를 갖춘 혁신적 스마트폰이다. (사진제공: 팬택)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기술/IT  통신  문화/연예  공연  행사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