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01-02 10:06
최신영화와 드라마 다시보기로 심심할 새 없다
  • 엔터테인먼트 포털 ‘씨네락’, 최신영화 다운로드 서비스·드라마 다시보기 서비스 오픈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1월 02일 -- 주중 회사일로 바쁜 직장인들과 공부로 지친 학생들은 주말이면 자신만의 여가시간을 갖게 된다. 이 시간엔 그 동안 하지 못했던 활동들을 하거나 못 봤던 사람들을 만나는 등 여가시간을 보내는 방법도 가지각색인데, 추운 겨울이 되면서 집에만 있는 시간이 늘어나고 있다.

따뜻한 집에서 심심함을 달래면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방법으로 많은 사람이 영화감상과 드라마보기를 손꼽고 있다. 특히 주중에 바쁜 일로 챙겨보지 못했던 드라마 다시보기 라던지 최신영화 감상 등은 사람들이 많이 하고 있는 여가생활이기도 하다.

최근 엔터테인먼트 포털 ‘씨네락(Cinerak)’은 최신영화 다운로드 서비스와 드라마 다시보기 서비스를 오픈했다.

씨네락은 음악감상, 오락실게임, 만화보기, 할인쿠폰, 요리, 스타일, 꿈해몽, 무료문자 서비스 등 사람들이 가볍게 즐길 수 있는 것들을 다양하게 갖추고 있는 엔터테인먼트 포털 사이트로, 피씨클리어, 안캠코더, 안카메라, 별툴즈 프로그램 등을 만들어낸 (주)이비즈네트웍스가 만든 곳이다.

이러한 씨네락은 기존의 즐길거리 콘텐츠들에 최신영화, 드라마 다시보기 서비스 등을 추가로 선보여, 사람들이 여가시간을 보다 즐겁게 보낼 수 있는 인터넷공간을 마련하였다.

(주)이비즈네트웍스 김영준 연구원은 “씨네락은 한 곳에서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콘텐츠들을 즐길 수 있는 신개념 포털사이트이다. 이에 사람들은 음악듣기, 영화감상, 드라마 다시보기 등을 위해 다른 사이트들을 찾을 필요 없이 씨네락만 찾으면 된다”며 “아울러 피씨클리어 백신프로그램 등으로 유명한 이비즈네트웍스에서 만들었기에 개인정보보안 등에서도 믿을 수 있게 사용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최신영화 다운로드, 드라마 다시보기 등 다양한 콘텐츠들을 마련하고 있는 씨네락은 현재 영화 서비스 오픈 기념으로 모든 회원들에게 “최신영화 한편 무료제공”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지금 바로 씨네락 홈페이지를 방문해보자.
  • 언론 연락처
  • 이비즈네트웍스 제휴영업팀
    과장 최종원
    02-6255- 3060
    Email 보내기
이비즈네트웍스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이비즈네트웍스 제휴영업팀
과장 최종원
02-6255- 3060
Email 보내기

(사진제공: 이비즈네트웍스)
(사진제공: 이비즈네트웍스)
300x183
480x293
500x305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기술/IT  인터넷  미디어  멀티미디어  신상품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