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01-02 15:24
“위기를 기회로 기회를 미래로 새롭게 창조하자”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1월 02일 -- 동성제약(대표이사 이양구)은 2일 전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2012년 시무식을 가졌다.

이양구 사장은 신년사를 통해 지난 한 해 동안 세계의 재정위기를 비롯한 국내외의 여러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모두가 맡은 자리에서 묵묵히 자기 역할을 다해 준 것에 대해 감사의 뜻을 전했다.

신년 초부터 매출감소의 여러 위험요인들이 있지만 지난해부터 준비해온 변화관리 정책들이 성과를 거두는 한해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기업의 성과를 좌우하는 시장지향성을 통해 기업역량을 극대화 할 수 있도록 각 부서의 역량을 키우고 부서간의 유기적 소통능력 증진을 통한 개선과 혁신을 이루어가겠다고 밝혔다.

또한, 약가 인하로 어려워진 여건 속에 있는 ETC(전문의약품)사업을 개선하여 경쟁력 강화에 힘쓰고 세계 우수한 제품의 제휴와 라이센싱을 통해 어려운 여건을 극복하겠다는 의지를 보였다.

이어, “55주년을 맞는 2012년은 지난 일에 대한 반성과 성찰을 통해 새로운 변화를 꾀하는 한해로 삼고 ‘위기를 기회로, 기회를 미래로, 새롭게 창조하자’는 슬로건을 정했다”면서 “위기의 시대에는 미리 준비된 개인이나 기업만이 발 빠른 전략적 대응으로 경쟁에서 살아남을 것”이라며 스스로 기회를 준비하고 행동하는 한해를 만들어 가자고 주문했다.
 
또 55년 역사의 저력을 살려 경쟁과 변화를 이겨내는 한해로 갈수록 어려운 여건 속에서 살아남기 위해 스스로 의지를 키우고 변화에 적응 할 수 있도록 대처하여 동성제약이 100년 기업을 일구어 가는데 원동력이 되어 줄 것을 당부했다.

이날, 공론상 35년 근무한 이은조 생산관리부이사와 20년 근속에 남상이 상무(경리부), 최영옥 이사(비서실) 안교진 부장(총무부) 10년 근속에 최동연 과장(영업부), 이선진 대리(영업관리부)가 수상했다.

2012년 인사이동

권중무 부사장 동성바이오팜(주)대표이사 겸직

연구소장 나규환 교수(전 연세대학교 보건과학대학장) 영입

신임 나규환 연구소장은 성균관대학교 약학대학원에서 약학박사 학위를 받았으며 연세대학교 보건과학대학장 및 연세대학교 원주 교무처장을 역임했다. 또한 보건복지부 중앙약사심의위원과 한국환경보건학회장, 한국하천호수학회장을 지냈으며 대한보건협회 보건대상(공로부문)과 대한약사회의 약사금탑상(연구부문)을 수상한 바 있다.
  • 언론 연락처
  • 동성제약 광고부
    나성열
    02-6911-3600
    Email 보내기
동성제약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이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동성제약 광고부
나성열
02-6911-3600
Email 보내기
http://www.dongsung-pharm.co.kr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건강  제약  사업계획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