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콘텐츠허브 Logo
2012-01-06 10:36
배우 ‘정일우’, SBS스타채널서 솔직담백 인터뷰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1월 06일 -- SBS스타채널(http://star.sbs.co.kr)에 정일우가 떴다!

최근 <꽃미남 라면가게>에서 일명 촤치수로 많은 인기를 누린 배우 정일우가 SBS스타채널(http://star.sbs.co.kr) 이주의 스타로 선정되어 진행한 솔직하고도 유쾌한 인터뷰 영상이, 공개되자마자 6만여건의 조회수를 기록하며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네티즌들에게 접수받은 질문 중 몇 가지를 선정해 정일우에게 직접 질문하는, 즉 네티즌이 인터뷰어(Interviewer)가 되고 정일우는 인터뷰이(interviewee)가 된 인터뷰라 네티즌들의 더욱 많은 관심을 받았다.

정일우는 ‘외롭다고 느낄 때’에 대해 “촬영 시에는 매일 밤샘촬영을 하니, 새벽에 혼자 있을 때 굉장히 외롭다. 그럴 땐, 차에서 노래도 많이 듣고, 스태프들과 야식을 먹으러 간다.”고 전했다.

“일우오빠 만나려면 어디로 가야해요?”라는 짓궂은 팬의 질문에는 “난, 너의 마음 속에 있다!”라고 장난을 치다가 “촬영할 땐 촬영장, 쉴 땐 동네에서 동네친구들과 밥먹고 노니까 동네에 있다.”는 특급정보(?)를 공개했다. “그래도 너의 마음속에 있지 않을까?”라고 끝까지 정일우다운 깨방정으로 팬들을 즐겁게 하기도.

또한, ‘결혼하면 미래의 아내에게 받고픈 아침밥 메뉴’로 “엄마가 해준 된장찌개를 제일 좋아한다. 미래의 아내가 못하면 제가 가르쳐주면 되고, 잘한다면 된장찌개를 끓여줬으면”하고 소박한 미래를 꿈꾸기도 하는 등 20대다운 모습을 보였다.

그 밖에도, SBS스타채널-이주의 스타 ‘정일우’ 인터뷰 영상에서는, 팬들의 궁금한 점에 솔직담백하게 답변해주는 모습은 물론, 시종일관 유쾌하고 엄마미소 짓게 하는 정일우를 만나볼 수 있다. 정일우 인터뷰 영상은 SBS스타채널(http://star.sbs.co.kr) 이주의 스타 코너에 공개되어 있다.
  • 언론 연락처
  • SBS콘텐츠허브 언론홍보
    류하나 과장
    02-2001-6653
    Email 보내기
SBS콘텐츠허브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이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SBS콘텐츠허브 언론홍보
류하나 과장
02-2001-6653
Email 보내기
http://www.sbscontentshub.co.kr

스타채널, 이주의 스타 '정일우' (사진제공: SBS콘텐츠허브)
스타채널, 이주의 스타 '정일우'
(사진제공: SBS콘텐츠허브)
300x189
480x302
744x468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미디어  방송  기타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