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비즈런 Logo
드라마 속 주인공처럼 파일럿이 되고 싶다면 취미박물관 하비인월드로
  • - ‘부탁해요 캡틴’ 주인공 지진희 따라잡기
과천--(뉴스와이어) 2012년 01월 08일 -- SBS 드라마 스페셜 ‘부탁해요 캡틴(극본 정나명 연출 주동민)’의 주인공 지진희가 극 중 대한민국 최고의 파일럿으로 등장, 완벽한 파일럿이 되기 위해 현재 한 비행전문 세트장에서 실제 기장들의 훈련 시스템인 시뮬레이션 훈련에 참여하며 캐릭터 몰입에 열을 쏟고 있다는 소식이다.

이러한 드라마 속 주인공처럼 나도 비행 조종을 할 수 있으면 얼마나 좋을까?

이제는 이런 걱정은 하지 않아도 된다. 과천 서울대공원 내에 위치한 취미박물관 하비인월드에서는 오는 12월 중순 항공기 조종에 관심이 있는 청소년 및 성인을 대상으로 시뮬레이터 체험을 실시한다. 이 시뮬레이터 체험은 실제 항공기를 조종하는 것과 똑같은 프로그램 운용을 통해 항공기의 작동 원리 및 비행시 상황 대처능력 등을 키울 수 있으며, 청소년의 경우 순간 대처능력을 키우는 순발력 향상 및 각종 항공 용어들에 대한 학습, 관제 시스템의 원리 파악 등을 통해 파일럿의 꿈을 키워줄 수 있다.

주)코디아 사에서 개발한 비행시뮬레이터 PS-1000은 전문 비행 조종사 양성을 위해 개발된 제품으로 전세계의 수많은 항공기 및 공항 등의 데이터를 탑재하여 다양한 기종을 이용 세계 각지 공항 등에서 비행 훈련이 가능한 제품이다. 컴퓨터를 이용하여 운용되는 이 시스템은 실제 비행기의 조종 원리를 적용할 수 있도록 조이스틱 및 컨트롤 페달 스로틀 레버 등을 장착하고 있으며 3개의 모니터를 통해 비행시 일어날 수 있는 모든 환경을 체험, 제어 할 수 있다.

하비인월드에는 이 외에도 RC카레이싱은 물론 프라모델 제작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들이 있으며, 드라마 속 주인공처럼 파일럿이 되고 싶다면 주저하지 말고 과천 하비인월드로 가보자. (전시 및 체험 문의 : 02-507-5210)
  • 언론 연락처
  • 하비인월드
    홍보마케팅이사 김소연
    02-507-5210
    010-7538-8595
    Email 보내기
이비즈런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이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